[속보] 日 이시바 총리, 나토 불참 가닥
맹
맹꽁 (222.♡.27.102)
2025년 6월 23일 PM 02:12 · 수정됨(19:37)
조회 6,765 공감 0
호주도 안가고 일본도 안하고
우리도 안가길 잘했네요
우리 안간다고 광광대던 내란견들 태세전환중..
댓글 (34)
-
JJedi
25.06.23 · 211.♡.204.61
2찍 우냐? ..짤이 시급합니다. -
기기후위기
25.06.23 · 175.♡.225.161
2찍들 부글거리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비 NATO 회원국 중 남은 건 뉴질랜드군요 ㅎㅎ -
슈슈빵
→ 기후위기
25.06.23 · 1.♡.68.148
호주 안가니 뉴질도 안가겠다 할 것 같은…
2찍들 우냐? -
떡떡검
→ 기후위기
25.06.23 · 39.♡.231.82
호주 안가면 뉴질랜드도 안갈겁니다. ANZAC이니까요. -
UUrsaMinor
25.06.23 · 121.♡.77.65
누구씨네 본국도 안간다는데 어쩌죠? -
파파키케팔로
25.06.23 · 218.♡.166.9
이 시국에 나토가면 빨대꼽혀 빨리기만 할겁니다. -
고고니아빠
25.06.23 · 112.♡.198.77
국힘 쓰레기들 씨무룩하겠네여 -
다다크메시아
25.06.23 · 211.♡.138.253
내란견들 꼬무룩하겠네요. - 새
새벽안개1
25.06.23 · 118.♡.190.240
나의원은요? 기다립니다, 궁금해요 입장발표 해 주시길~ -
구구름달님
25.06.23 · 211.♡.81.166
친일파들 어쩔거예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