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日 이시바 총리, 나토 불참 가닥
맹꽁

Lv.1 맹꽁 (222.♡.27.102)

2025년 6월 23일 PM 02:12 · 수정됨(19:37)

조회 6,766 공감 0

호주도 안가고 일본도 안하고

우리도 안가길 잘했네요


우리 안간다고 광광대던 내란견들 태세전환중..

댓글 (34)

  • Jedi

    Jedi Lv.1

    25.06.23 · 211.♡.204.61

    2찍 우냐? ..짤이 시급합니다.
  • 기후위기

    기후위기 Lv.1

    25.06.23 · 175.♡.225.161

    2찍들 부글거리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비 NATO 회원국 중 남은 건 뉴질랜드군요 ㅎㅎ
  • 슈빵

    슈빵 Lv.1 → 기후위기

    25.06.23 · 1.♡.68.148

    호주 안가니 뉴질도 안가겠다 할 것 같은…

    2찍들 우냐?
  • 떡검

    떡검 Lv.1 → 기후위기

    25.06.23 · 39.♡.231.82

    호주 안가면 뉴질랜드도 안갈겁니다. ANZAC이니까요.
  • UrsaMinor

    UrsaMinor Lv.1

    25.06.23 · 121.♡.77.65

    누구씨네 본국도 안간다는데 어쩌죠?
  • 파키케팔로

    파키케팔로 Lv.1

    25.06.23 · 218.♡.166.9

    이 시국에 나토가면 빨대꼽혀 빨리기만 할겁니다.
  • 고니아빠

    고니아빠 Lv.1

    25.06.23 · 112.♡.198.77

    국힘 쓰레기들 씨무룩하겠네여
  • 다크메시아

    다크메시아 Lv.1

    25.06.23 · 211.♡.138.253

    내란견들 꼬무룩하겠네요.
  • 새벽안개1 Lv.1

    25.06.23 · 118.♡.190.240

    나의원은요? 기다립니다, 궁금해요 입장발표 해 주시길~
  • 구름달님

    구름달님 Lv.1

    25.06.23 · 211.♡.81.166

    친일파들 어쩔거예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