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르니스 (211.♡.108.116)
2025년 6월 23일 PM 09:53 · 수정됨(06. 24. 10:41)
{video: https://youtu.be/pdEyHAMPYHE?si=CKnPxsIZ57lBrj0e }
환자들 두고 떠난 전공의 들도 문제지만
의대생들은 아직 의사도 뭣도 아무것도 아닌 찌끄레기들이 마치 의사라도 된 양 특권의식에 쩔어서
발광 발악 하는거 보고 정말 싹수가 노랗다고 밖에 생각이 안 드는데
이제와서 또 특혜를 달라고 징징거리는거 보면 한숨만 나오네요.
그리고 의사시험도 선발대니 이런거 못하게 막아서 현실적으로 의사 합격률을 낮춰야 합니다.
의사 자격도 실력도 없는 것들이 의사시험 합격했으니 의사라고 난리 치는거 보면 참 어이가 없습니다.
전공의 단체에서는 아직 돌아갈 때 가 아니라는데 그런 때는 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절대 더 이상의 특혜는 그만!
댓글 (28)
-
커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25.06.23 · 123.♡.117.239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6/comment_2077717999_7RqFm1cV_46d30b96cb6e7d8700751a244740b16c8bc5ed47.gif] -
CCastle
25.06.23 · 116.♡.141.94
세상 어디 어떤 과가 지가 등록도 안하고 수업도 안듣는데 봐주는과가 어디 있나요?
새파랗게 젊은 넘들이 벌써 되지도 않은 특권 의식에 찌들었군요.
그리고 수업을 학교가 정하지 지들이 뭐라고 정하고 요청하는 학과가 세상에 어디 있나요? -
TThinkMoon_Official
25.06.23 · 211.♡.110.252
자퇴 한 건 본인 아닌가요?
왜 복귀 길 열어야 되는 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의대 가고 싶으면 수능 다시 보세요. -
폭폭풍의눈
25.06.23 · 220.♡.208.227
딴걸 떠나서 국민의 건강을 위한 파업이라면서요. 의료의 질을 위한거라면서요. 그럼 수업도 제대로 안받은 의대생을 인정해주면 그게 제대로 된 의시가 될 수 있나요? 국민의 건강과 의료의 질을 위해선 어떤 특혜도 주어져선 안되죠.
의대는 입학만 하면 의사인거라고 생각하는 건지, 정규 과정을 제대로 거치고 졸업을 해야 의사죠 -
크크렙스
25.06.23 · 221.♡.155.195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6/comment_3717897155_xJL8DwYP_00ccc1925f6644572a6ea2a15b521342ba3701ea.webp] -
HHJ아는목수
25.06.23 · 182.♡.242.217
선배들은 경쟁자인데..ㅉㅉ 역시 20대는 멍청한게 맞아요. 근데 그게 의사라니.... -
커커스텀키보드
25.06.23 · 223.♡.75.36
자퇴했으면 재입학에 걸맞은 절차를 거치면 되죠
애들도 아니고 자기들이 뭐라고 특혜를 입에 담는 거죠
특혜라는 단어가 얼마나 위험한지 모르나 봅니다 - 버
버미파더
25.06.23 · 217.♡.255.211
특혜만 문제가 아니라,
사람 목숨을 다루는 의사를 배출하는데 공부해야 할 분량과 과목이 모두 미달인 사람을
대충 통과시켜 달라는 발상 자체가 웃긴다고 생각합니다. 별... -
SSD비니
→ 버미파더
25.06.24 · 68.♡.162.50
다르게 보면 대충 통과시켜도 괸찮다는 반증 아닐까요? -
호호루룩
25.06.23 · 123.♡.89.58
뻔뻔하네요.
다시 처음부터 시험보고 들어가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