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지난주에 창고형 약국에 다녀왔습니다.
표현의기술

Lv.1 표현의기술 (183.♡.50.238)

2025년 7월 5일 PM 04:06 · 수정됨(07. 06. 01:34)

조회 1,576 공감 0

네. 지난주에 다녀왔는데요.


일단 규모는 창고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대형 마켓 스타일로 큰 편이었습니다.


자주 먹는 영양제(약) 위주로 구매를 해 봤는데,


비xx 제트의 경우 저희 동네 기준으로 1세트(2통)에 12만 원 정도인데 반해 여기는 반값도 안 했습니다.


(종로 약국 거리 시세 비슷하거나 살짝 높은 정도)


장점은 대형 마켓같이 약들을 전부 진열해 놔서


같은 효능을 내는 다양한 브랜드의 약품들을 가격, 용량, 성분 비교하면서 고를 수가 있었습니다.


단점은 주차인데,


규모가 큰 편이긴 하지만 건물이 골목 안에 있었고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15분 정도 대기해야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주차 안내 요원들이 있어요.)


그리고 내부도 계산대 줄이 너무 길어서 동선 간섭이 많이 났습니다.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확실한 건 동네 약국보다는 훨씬 저렴하다는 거였어요.


(일부 품목은 비슷하겠지만요.)

댓글 (10)

  • 안녕끌량

    안녕끌량 Lv.1

    25.07.05 · 211.♡.65.55

    어딘가요??
  • Hero_Lumiere

    Hero_Lumiere Lv.1 → 안녕끌량 작성자

    25.07.05 · 183.♡.50.238

    알려드리긴 조금 그렇고요.. ㅎㅎ
    성남에 있더군요.. 창고형약국 라고 구글에 검색하면
    나옵니다. ㅎ
  • 안녕끌량

    안녕끌량 Lv.1 → Hero_Lumiere

    25.07.05 · 211.♡.65.55

    아 감사합니다
  • 스터드

    스터드 Lv.1

    25.07.05 · 180.♡.172.57

    서울가면 영양제 사러 보령약국에 가는데 보령약국과 비교해서 갈 만 할까요?

    어디 쯤인가요? 대중교통으로는 못가고 자차 운전해서 가야 하나요?
  • Hero_Lumiere

    Hero_Lumiere Lv.1 → 스터드 작성자

    25.07.05 · 183.♡.50.238

    제가 먹는 비xx 기준으로는 보령약국이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종로에서 샀을 때보다는 5천 원 정도 비쌌습니다.

    그래도 일반 동네 약국보다는 훨씬 저렴했어요.. ㅎㅎ

    저는 차로 갔는데 성남 서울공항 근처였고요.. ㅎㅎ
  • 멋질남자

    멋질남자 Lv.1

    25.07.05 · 58.♡.106.198

    와잎이 한번 쇼핑하러 가자고 하던데.

    주차난이면 고민 좀 해야겠네요
  • 쭌디렉터

    쭌디렉터 Lv.1

    25.07.05 · 112.♡.155.243

    주차장이 올라가는 동선과 내려가는 동선이 같아서 주차에 시간이 더 걸리더군요.
    구조적으로 좀 개선이 필요하다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또, 약의 종류가 엄청 다양한 것은 아니어서... 필수적인 진통제 위주로만 구입하긴 했습니다.
    제가 주로 복용하는 진통제가 남대문시장 쪽에서는 취급하지 않아 가격 비교가 어렵지만, 동네 약국 대비 대략 40~50% 정도 저렴하더군요.

    고등동이나 청계산 자락에 밥 먹으러 갔을 때 잠깐 걸어서 들리는 정도면 괜찮을 듯 합니다.
  • 빵빵곰

    빵빵곰 Lv.1

    25.07.05 · 104.♡.68.24

    요즘 광고 많이 한다던 그 곳이군요. ㅋㅋ
  • 이루리라

    이루리라 Lv.1

    25.07.05 · 58.♡.94.201

    계양 어딘가에도 있다고 들었는데 함 가봐야겠네요.
  • crearity

    crearity Lv.1

    25.07.06 · 175.♡.165.160

    일부는 시중약국보다 비싼 품목도 있고, 대량으로 사야 할것 아니면 그렇게까지 메리트 있진 않더라구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