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육아하며 올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사진.jpg
MJLee

Lv.1 MJLee (210.♡.89.227)

2025년 7월 22일 AM 04:40 · 수정됨(07. 23. 07:33)

조회 4,261 공감 0

임신 4개월 아내 델고 뉴질랜드 다녀왔습니다.jpg > 자유게시판 | 다모앙

뉴질랜드 여행 사진(2025년 초)


야밤에 올려보는 2년 전 호주여행 사진.jpg > 자유게시판 | 다모앙

호주 여행 사진(2024년 초)


제가 올린 사진을 의외로 많이들 좋아해주시더라구요.

육아 26일차, 야간조를 전담하게 되어 새벽을 견디고자...겸사겸사...


이번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사진입니다.

2019년 4~6월간, 어찌어찌 직장인 주제에 시간을 내서 아내와 스페인, 포르투갈 등지와 발칸반도 인근을 다녀오기로 하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다녀오고나니 운이 좋았더군요. 코로나 직전이라...

미루다가 진짜 평생 못갈 뻔...


그 중에서 첫 코스인 스페인 바르셀로나입니다.


먼저 까사 밀라.


까사 바뜨요. 당시 보수 공사 중이라 외부를 못찍었네요.


바르셀로나 현대미술관.


그냥 숙소 근처 길거리.


까딸라냐 음악당.


사그라다 파밀리아.


길거리 예술가, Moussa Diop.

그리고 그에게 구매한 작품.


고딕 지구.


재래 시장.


구엘 공원.


구엘 성당.


"벙커" 전망대에서 바라본 사그라다 파밀리아.


몬세라트 산과 수도원.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48)

  • 정사의신

    정사의신 Lv.1

    25.07.22 · 75.♡.244.178

    와아 사진 좋네요
    어떤 렌즈인가요?
    EXIF도 표기해 주시면 좋겠어요~
  • MJLee

    MJLee Lv.1 → 정사의신 작성자

    25.07.22 · 210.♡.89.227

    Exif는 다시 살려서 업로드할 에너지와 시간이 없습니다. ㅠ. 이해 부탁드립니다.
    카메라는 당시 소니 rx100mk6를 메인으로, 올림푸스 e-pl8과 파나소닉 7-14mm 렌즈 조합을 광각전용 서브로 썼습니다.
  • 정사의신

    정사의신 Lv.1 → MJLee

    25.07.22 · 75.♡.244.178

    저도 줌 보다는 광각렌즈를 더 좋아라 하는 편이에요. 우리 아이 클 때도 제일 많이 쓴 렌즈가 17-40 이고요
    앞으로도 좋은 사진 많이 부탁 드립니다
  • 은비령

    은비령 Lv.1

    25.07.22 · 106.♡.73.230

    사진이 정말 좋습니다.
    저도 호주, 스페인에 다녀오긴 했는데 똥손이라 ㅠㅠ

    비행기표 끊어서 훌쩍 떠나고 싶습니다.
  • MJLee

    MJLee Lv.1 → 은비령 작성자

    25.07.22 · 210.♡.89.227

    저도 훌쩍 떠나고 싶은 요즘인데, 아무래도 한 10년은 지나야 무난해지지 않을까 합니다. ㅠㅠ
  • 돌진

    돌진 Lv.1

    25.07.22 · 39.♡.28.23

    지난 호주 사진은 그렇다해도...바르셀로나는 밥먹듯이 다닌 곳인데...여기도 제 사진과는 다른 곳이군요. ㅎㅎ 몬세랏 소년합창단은 귀한 사진입니다. 멋진 사진 잘 봤습니다.
  • MJLee

    MJLee Lv.1 → 돌진 작성자

    25.07.22 · 210.♡.89.227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7/comment_3534903779_tbcauB9K_831bb844818b258957d308b10f156d12cc3f39a1.jpg]
    소년 합창단 사진 좀 더 큰 거 올려드립니다. ㅎㅎ
  • 돌진

    돌진 Lv.1 → MJLee

    25.07.22 · 220.♡.216.251

    몬세랏 수도원 올해 1000주년 입니다. 한 번 더 가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ㅎㅎㅎㅎ
  • MJLee

    MJLee Lv.1 → 돌진 작성자

    25.07.22 · 210.♡.89.227

    딸래미 좀 크고나면 같이 데리고 꼭 가고싶습니다. 이제 생후 26일이라 ㅠㅠ
  • 오마이걸

    오마이걸 Lv.1

    25.07.22 · 1.♡.197.133

    {emo:damoang-emo-007.gif:10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