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령님 어머니께서 무려..

페이지 정보

9,198 조회
38 댓글
76 추천

본문


국민의 힘에서도 임명장 받을 정도고 지역에서 나름 네임드 급이신데... ㄷㄷ

본인이 찍은 사람에게 본인 자식이 난도질 당하는거 보면 어떤 심정일지.... 

이제나마 2찍을 더이상 안하셨으면 합니다. 에휴...

    초대 여신님: 앨리스 마가트로이드 (Alice Margatroid - アリス・マーガトロイド) 2대 여신님: 나나시 무메이님 (Nanashi Mumei - 七詩ムメイ) (추가)왕녀 텐도 아리스(天童 アリス) 저 Deemo와소녀는 두 여신님들과 한명의 왕녀를 섬기며 찬양하고 사랑하는 사제입니다.

댓글 38 / 1 페이지

Deemo와소녀님의 댓글의 댓글

그러게요.. ㅠㅡㅠ 자기손으로 자기 자식 목 조른 꼴이 되었는데... 그런데도 저런 모습을 보면 안타까운데.... 복잡합니다...

솔고래님의 댓글

아들 팽 당하는게 현 정부 소행인거 보일때 그시점에 탈당해야져 ㄷ ㄷ ㄷ 그래도 민주당아 도와줘는 안하시나 보네요

Deemo와소녀님의 댓글의 댓글

지금도 당적 유지하시는것 같습니다. 민주당이 사실상 도와주고 있는데 민주애몽 콜할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AmD5950x님의 댓글

저는 DJ부터 대통령을 뽑았는데.. YS 시절 이후.. 소위 말하는 대한민국 보수라고 자칭 하는 애들이 정권 잡고 제대로 국가경영(정치)를 하는 꼬라지를 본 적이 없습니다.  정권 잡으면 뭔가 지들이 입으로 맨날 욕하던 북한틱하게 국가를 경영하고. 뭔가 이성적으로 국가 운영한다는 걸 본 적이 없어요. 단한번도요. 그러니 사고나면 제대로 대처도 못하고.. ㅉㅉ
그런데 그런 꼬라지를 보고도 지지한다니.. 2찍 들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머릿속 좀 뜯어서 보고 싶습니다.

Austin6님의 댓글의 댓글

맞습니다. 컴플렉스인지 이전 대통령들 해 놓은 것 뒤집기만 주로 했죠. 그러니까 국가 안전망에 필요한 컨트롤 타워도 모두 역할을 못하게 하고... 한심한 것들입니다.

maronet님의 댓글의 댓글

참 공감되는 말씀입니다. 그런 꼬라지를 한두번도 아니고 반복해서 보면서도 찍는 뇌구조가 참 궁금합니다.

은랑범님의 댓글의 댓글

저도 저의 첫 대통령 선거를 김대중 대통령에 투표를 했네요.
본가가 경북이라 모두가 이회창에 투표하라고 세뇌아닌 세뇌를 하는데... 나 홀로 김대중에 투표하고 난 김대중 찍었어요! 를 당당하게 외치며 버스타고 튀었습니다.

연탄불님의 댓글의 댓글

멋지십니다. 저는 그 때 김대중 대통령을 못 알아보고 이인제를 선택한게 두고두고 아쉽습니다. ^^;;

Lithium님의 댓글

그냥 한심하다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지금도 저자세로 인터뷰 하시네요. 성토하며 욕을 해도 시원찮을 판에 말이죠.

Deemo와소녀님의 댓글의 댓글

사실상 뭐 세뇌된 신천지랑 다를게 뭐가 있을까요... 이태원 참사때 어머니가 윤석열찍은거 후회한다고 언론에 나와서 말해도, 달라지는거 없는데 저렇게 하는것도 어떻게 보면 저쪽 입장에서는 방법일지도 모를 이야기네요..

테디박님의 댓글

아직도 굥이 뭔가 주변에 의해 잘못 보고 받았을거라고.. 바로 잡아달라고 얘기하는거에 절레절레 했습니다... 굥이 본체인데..

Deemo와소녀님의 댓글의 댓글

그렇죠.. 아무리 봐도 윤재앙이 본체가 맞는데... 오히려 본인이 주변 사람들에 의해 판단이 흐려지는거라고 역으로 의심하지는 않네요..

초록몽님의 댓글의 댓글

인지부조화가 저렇게 무섭습니다.
자식이 감옥 갈 상황이 되었어도 자신이 틀렸다는 걸 인정하지 못하다니...

피를줘님의 댓글

무지성으로 지지하다가 자기 목에 칼이 들어오니 어라 이게 아니엇나 하는 수준이네요.아마 굥이 손만잡아줘도 저 사람은 다시굥을 찬양할지도 모릅니다

네버유니님의 댓글

저분에게 세월호와 이태원 유가족들의 주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면 뭐라고 할지 궁금합니다.

Medrare80님의 댓글

저분 생각은 남의자식이야 죽건말건
사과한번 시원하게 하고(그걸로끝)
내자식만 살려줘 이지 않을까요?

Noobie님의 댓글

이찍은 기본적으로 나라를 팔아먹어도 이찍이라는 마인드가 내재되어있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지브러더스님의 댓글

여기 계신 분들이 2찍들과 가장 다르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공감능력 입니다.
저 사람들은 자신의 일이 되면 부당하다고 반응하지만,
다른 사람의 일에는 굉장히 냉담하죠.

적어도 박정훈 대령님은 자신의 일에 공정하게, 사망한 해병에 대해 공감능력을 갖고
본 이슈를 다뤄오셨기에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태원푸리덤님의 댓글

답답한데 차라리 잘된 그림 같습니다.
답없는 2찍이 본체가 굥인지 모르고 굥한테 바로 잡아달라고 어필하지만
이태원 유가족에게 하듯 당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죠.
그래야 이태원 유가족들이 종북세력에게 놀아난다는
지옥불구덩이 직행티켓 감의 반 인륜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아... 내가 그동안 노인네 카톡부대들한테 놀아났구나 하고 깨닫게 되는거죠.

까망꼬망1님의 댓글의 댓글

좀 안타깝지만 2찍인 분들은 당해도 안바뀝니다.
부산저축은행 피해자인데 내 돈 손해봤지만 그래도 사람들 정신차려서 최소한 피해자 카페 내 사람들은 안그러겠지 했는데...왠걸 카페 내에서도 박근혜는 달라 박근혜가 해결해줄거야..라는 미친 노인네들 좀 있었죠...헛소리 하지 말라고 했다가 모욕죄로 고소하니 뭐니 하던 거 생각나네요 ㅡ.ㅡ....

쿨마인드님의 댓글

해당 사진의 자막에 "사과한번 하시고"  << ㅋㅋ 아 진짜 사상이 웃기신 분이시네요.

사과 할 일이 아니라 진상을 밝혀서 법적 처벌을 받아야 할 사항이 아닌가요?

사과하면 끝나요? 어이가 없어 헛웃음만 나오네요
전체 70,450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