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샘 육아 시리즈. 스페인 네르하, 프리힐리아나, 말라가, 미하스 편.
MJLee

Lv.1 MJLee (210.♡.89.227)

2025년 7월 24일 AM 02:10 · 수정됨(07. 25. 01:45)

조회 626 공감 0

오늘의 밤샘 육아는 스페인 그라나다와 함께.jpg > 자유게시판 | 다모앙

이전 글.


안녕하세요. 육아 야간조를 맡은 딸래미 아빠입니다.

오늘로 딸래미가 28일차를 맞았네요.

곧 한 달이라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고달픈 육아 야간조 시간을 보내기 위해 옛 여행 사진을 돌아보며 달래는 중입니다.

매일 비슷한거 올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이번에는 스페인 네르하, 프리힐리아나, 말라가, 미하스 편입니다.

말하자면 스페인 남부, 지중해와 접해있는 바닷가 마을들인데요.

뭐 여기가 옛날에 유럽의 발코니라고 불렸다나 뭐라나...


수 천장 찍은 것들 중 나름 쓸만한 것만 골라서 올려봅니다.


그라나다서 렌트카 수령한 후 운전해서 이동.

이름 모를 설산이 있네요. 아마 시에라 네바다 산맥이 아닌가 싶은데.

한 3시간 운전했습니다.


네르하 도착해서 주차하고, 요래 생긴 골목길을 지나서.


요런게 딱 나옵니다. 여기가 일명 유럽의 발코니랍니다.


길거리 아티스트들.


네르하 동굴도 들어가보고...


이 곳은 산 속 마을, 프리힐리아나 입니다.


프리힐리아나 골목길.


이 날 뭔 행사가 있었는지 동네 행사 밴드도 출동한 듯.

미국 옛날 팝과 록을 많이들 부르시더군요. 미국인 관광객들이 많아서 그런가.


인근에서는 큰 도시에 속하는 말라가 전체를 조망 가능한 히브랄파로 성에서.


해질녘 되어 숙소가 있는 미하스 도착.


아침되어 정신차리고 미하스 여기저기 돌아다녀봅니다.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0)

  • FV4030

    FV4030 Lv.1

    25.07.24 · 1.♡.59.48

    아내 분에 대한 사랑이 사진에서 느껴지네여 ㅎㅎㅎ
  • MJLee

    MJLee Lv.1 → FV4030 작성자

    25.07.25 · 210.♡.89.227

    ㅎㅎ 아내가 저같은 사람 만나서 너무 고생이에요.
  • 솔고래

    솔고래 Lv.1

    25.07.24 · 175.♡.0.55

    눈이 시원해져서 좋습니다 ㅎㅎ
  • MJLee

    MJLee Lv.1 → 솔고래 작성자

    25.07.25 · 210.♡.89.227

    말씀하신대로 정말 시원한 풍경이었습니다.
  • 은비령

    은비령 Lv.1

    25.07.24 · 106.♡.73.30

    사진 좋습니다.
    날씨 좋을때 가셔서 그런지 사진 때깔도 좋고요. ㅎㅎ

    네르하랑 프리힐리아나만 가봤네요.

    저는 겨울밖에 시간이 안되어서 겨울에 갔는데 흐린 날이 많더라고요. 그래도 기온은 온화해서 다니기엔 적당한 날씨였습니다.
  • MJLee

    MJLee Lv.1 → 은비령 작성자

    25.07.25 · 210.♡.89.227

    겨울의 스페인은 잘 상상이 안되네요. ㅎㅎ 스페인 북부도 그렇게 멋지다는데요.
  • Realtime

    Realtime Lv.1

    25.07.24 · 75.♡.158.112

    너무 멋지네요.
    샌디에고 집들의 지붕이 다 저렇게 테라코타 기와를 올려놨는데, 아무래도 라틴 국가들의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이겠죠. 그런 모습이 제게는 뭐랄까.... 미국인들이 자기들이 최고라고 떠들지만 항상 마음 속엔 유럽에 대한 동경을 가진 것을 비추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ㅎㅎ
  • MJLee

    MJLee Lv.1 → Realtime 작성자

    25.07.25 · 210.♡.89.227

    일단 미국 곳곳의 지명부터가...ㅎㅎ 족보에 대한 갈망은 본능적인건가봅니다.
  • 후다다다닥

    후다다다닥 Lv.1

    25.07.24 · 39.♡.31.248

    네르하에서 사온 기념품 아들 친구가 깨먹은게 생각나네요.. 흐엉 ㅜㅠㅠㅠㅠㅠ
  • MJLee

    MJLee Lv.1 → 후다다다닥 작성자

    25.07.25 · 210.♡.89.227

    기념품이 깨져도 기억과 추억이 깨지지 않으면 된거죠.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