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사실 인싸(호소인)입니다.
냉
냉동실발굴단 (58.♡.128.91)
2025년 7월 29일 PM 04:10 · 수정됨(16:40)
조회 755 공감 0
인싸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주먹인사를
어제 서점가서 서점 고양이랑 했거든요.
이런 표정을 짓고 있어도

서로 반갑게 인사할 수 있습니다.

와썹!!브로!!!입니다.
댓글 (15)
-
세세상여행
25.07.29 · 211.♡.205.67
잠에 취해 있는데 인간이 뻗은 주먹을 마다할 수 없어서 정신력으로 응한 것 같습니다. -
냉냉동실발굴단
→ 세상여행 작성자
25.07.29 · 58.♡.128.91
사실 쟤가 저보다 먼저 손을 뻗었습니다. +_+ -
세세상여행
→ 냉동실발굴단
25.07.29 · 211.♡.205.67
기지개 아니었을까요... -
냉냉동실발굴단
→ 세상여행 작성자
25.07.29 · 58.♡.128.91
쟤가 개는 아니라서
기지고양이 일 겁니다. +_+ -
세세상여행
→ 냉동실발굴단
25.07.29 · 211.♡.205.67
... -
PPearlCadillac
25.07.29 · 118.♡.7.233
당사자분은 주무시는거 같습니다 ㅋㅋ -
냉냉동실발굴단
→ PearlCadillac 작성자
25.07.29 · 58.♡.128.91
앞발 뻗고 자고 있길래 제가 가서 주먹인사로 얍! 하고 친한 척 했습니다. ㅎㅎ -
짠짠짠
25.07.29 · 183.♡.41.10
인싸(X), 인사(O) 아닙니꽈? -
냉냉동실발굴단
→ 짠짠 작성자
25.07.29 · 58.♡.128.91
ㅎㅎㅎㅎ 들켰네요. 눈치채셨으니 저랑 주먹인사 하셔야 합니다. +_+ -
Ddiynbetterlife
25.07.29 · 220.♡.37.28
{emo:damoang-emo-075.webp:120} ㅋㅋㅋ 역시 뻘글이 최고예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