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저 사실 인싸(호소인)입니다.
냉동실발굴단

Lv.1 냉동실발굴단 (58.♡.128.91)

2025년 7월 29일 PM 04:10 · 수정됨(16:40)

조회 755 공감 0

인싸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주먹인사를

어제 서점가서 서점 고양이랑 했거든요.


이런 표정을 짓고 있어도

서로 반갑게 인사할 수 있습니다. 

와썹!!브로!!!입니다.

댓글 (15)

  • 세상여행

    세상여행 Lv.1

    25.07.29 · 211.♡.205.67

    잠에 취해 있는데 인간이 뻗은 주먹을 마다할 수 없어서 정신력으로 응한 것 같습니다.
  • 냉동실발굴단

    냉동실발굴단 Lv.1 → 세상여행 작성자

    25.07.29 · 58.♡.128.91

    사실 쟤가 저보다 먼저 손을 뻗었습니다. +_+
  • 세상여행

    세상여행 Lv.1 → 냉동실발굴단

    25.07.29 · 211.♡.205.67

    기지개 아니었을까요...
  • 냉동실발굴단

    냉동실발굴단 Lv.1 → 세상여행 작성자

    25.07.29 · 58.♡.128.91

    쟤가 개는 아니라서

    기지고양이 일 겁니다. +_+
  • 세상여행

    세상여행 Lv.1 → 냉동실발굴단

    25.07.29 · 211.♡.205.67

    ...
  • PearlCadillac

    PearlCadillac Lv.1

    25.07.29 · 118.♡.7.233

    당사자분은 주무시는거 같습니다 ㅋㅋ
  • 냉동실발굴단

    냉동실발굴단 Lv.1 → PearlCadillac 작성자

    25.07.29 · 58.♡.128.91

    앞발 뻗고 자고 있길래 제가 가서 주먹인사로 얍! 하고 친한 척 했습니다. ㅎㅎ
  • 짠짠

    짠짠 Lv.1

    25.07.29 · 183.♡.41.10

    인싸(X), 인사(O) 아닙니꽈?
  • 냉동실발굴단

    냉동실발굴단 Lv.1 → 짠짠 작성자

    25.07.29 · 58.♡.128.91

    ㅎㅎㅎㅎ 들켰네요. 눈치채셨으니 저랑 주먹인사 하셔야 합니다. +_+
  • diynbetterlife

    diynbetterlife Lv.1

    25.07.29 · 220.♡.37.28

    {emo:damoang-emo-075.webp:120} ㅋㅋㅋ 역시 뻘글이 최고예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