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x트는 위탁배송으로 바꾸고 서비스가 엄청 떨어졌네요
네모선장

Lv.1 네모선장 (211.♡.205.130)

2025년 8월 3일 PM 03:19 · 수정됨(08. 04. 10:47)

조회 1,340 공감 0

예전에는 새벽배송 포함해서 하루에 4번 정도 시간대가 나눠져서 배송되었고

비가 많이 오던가 해서 상태가 좋지 않는 이상 그 시간대에 배송이 되었는데요

위탁배송으로 바꾸고 나서는 새벽배송 1번, 주간배송 1번으로

특히 주간 배송은 언제 올지 예측이 안 될정도로 바꼈구요

이전에는 추가 배송 같은 경우에 전날까지는 다 가능했는데

위탁으로 바꾸고 나서는 12시간 이전에 그냥 배송 띄우네요

뭔가 진짜 후지게 바뀌나 보네요

대형마트의 주력인 배송을 위탁으로 넘기면 단기간 효과는 좋겠지만

안그래도 쿠팡에 득세하고 있는데 더 망하게 생겼네요~

댓글 (13)

  • neptune

    neptune Lv.1

    25.08.03 · 223.♡.148.187

    박스와 포장재 어휴... 왜 저러나 싶던데요
  • kita

    kita Lv.1

    25.08.03 · 119.♡.237.81

    포기한것 같더라구요.
  • 작은눈 Lv.1

    25.08.03 · 211.♡.49.122

    그 SNS 좋아하는 윗분의 결정이라는 얘기가 있습니다.

    기존에 비싸더라도 쓱배송 하나만 보고 주문했던
    이용자들이 대부분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 masquerade

    masquerade Lv.1 → 작은눈

    25.08.03 · 121.♡.168.68

    그분은 그 마트의 미래를 어떤 모습으로 그리고 있을라나요?
  • 네모선장

    네모선장 Lv.1 → masquerade 작성자

    25.08.03 · 211.♡.205.130

    중국 공산당 산하의 기업과 멸치와 콩을 파는.... 그런 모습이요?-_-a
  • 달콤오렌지

    달콤오렌지 Lv.1

    25.08.03 · 221.♡.28.92

    네 저도 배송 편의로는 차리리 B마트 이용 횟수가 늘었네요
  • 구찮아 Lv.1

    25.08.03 · 183.♡.171.219

    저희 와이프도 다신 안 쓴다고 하더군요
  • 스타리아 Lv.1

    25.08.03 · 211.♡.188.161

    저희 지역은 하루 4번 쓱주간배송인데... 똑같이 큰 봉투에 담아서 오구요
    새벽배송만 cj위탁이구요
    쓱배송 좋아요 실시간 위치도 보이고
  • PWL⠀

    PWL⠀ Lv.1

    25.08.03 · 112.♡.206.167

    비싸요.
  • 월터

    월터 Lv.1

    25.08.03 · 222.♡.26.187

    배달 플랫폼 자체가 한국의 기형적 자본구조의 결정판입니다
    모든 기업들이 바라는 최종테크를 배민과 쿠팡이 해냈죠 Ai라는 기술로 마침내 죽음의 외주화를 이뤄 냈습니다
    영업용 운수는 엄연히 면허와 경력을 제한 시키고 회사가 책임을 지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나 한국은 오토바이 기사에게 다 떠밀고 이젠 화물까지 떠밀고 있습니다
    일본의 경우 자전거 탈때 우산도 손에 들고 다니면 단속될 정도로 오토바이 화물 적재가 깐깐합니다
    2900원에 20만언 너치 장본걸 배달 시키는건 절대 자본주의가 아닙니다 자국민을 식민화시키는 노예제입니다
    당연히 어떤 기사도 픽을 안하니까 할증을 10원씩 올리면서 갖은 장난질을 칩니다 그러니 한시간은 기본이고 3시간씩 넘는 경우도 수두룩할수 밖에요
    거디다가 배달 플랫폼은 수수료를 거리에 비례하는데 직선거리로 잽니다 그래서 그 꼬라지가 나는거죠
    결국 배달기사와 사업자를 갈아서 오너 일가의 불소득만 챙겨주는것이죠 김건희의 IMS 사업체도 똑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