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드7 음
둘
둘둘아빠 (183.♡.17.10)
2025년 8월 3일 PM 08:32 · 수정됨(08. 04. 00:24)
조회 1,699 공감 0
뽐이 자꾸 오네요.
실제 모델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생폰 만져보니
와 뽐 엄청 오네요.
참을 인 여러번 외치는 중입니다.
하~
댓글 (15)
-
DD다
25.08.03 · 112.♡.168.249
저는 폰 구매도 안했는데 케이스부터 질렀습니다......... -
별별이
25.08.03 · 118.♡.174.38
전 한번 보고 뽐이 사라 졌습니다
왜냐면
바로 구입했거든요 ㅎㅎㅎ -
둘둘둘아빠
→ 별이 작성자
25.08.03 · 183.♡.17.10
헉 ㅋ -
바바이트
→ 별이
25.08.04 · 124.♡.183.97
와~ 나쁘다~! ㅠㅠ -
남남극백곰
25.08.03 · 114.♡.188.135
전 사전예약 해서 뿜이 없슴미다?/???? -
둘둘둘아빠
→ 남극백곰 작성자
25.08.03 · 183.♡.17.10
ㅋ -
天天上天下
25.08.03 · 14.♡.159.19
아이폰 se3 쓰는데 땡겨요 -
살살려주세요
25.08.03 · 122.♡.54.73
저는 살 생각이 없었는데 매장가서 만져보고 나서 정신 차려보니 제 손에 있더군요. -
둘둘둘아빠
→ 살려주세요 작성자
25.08.03 · 183.♡.17.10
ㅋㅋ 안돼 -
플플릿우드
25.08.03 · 182.♡.159.223
갓벽한 폰이네요. 최소 3년은 무난할듯한..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