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드7 음
둘둘아빠

Lv.1 둘둘아빠 (183.♡.17.10)

2025년 8월 3일 PM 08:32 · 수정됨(08. 04. 00:24)

조회 1,699 공감 0

뽐이 자꾸 오네요.

실제 모델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생폰 만져보니

와 뽐 엄청 오네요.

참을 인 여러번 외치는 중입니다.

하~

댓글 (15)

  • D다

    D다 Lv.1

    25.08.03 · 112.♡.168.249

    저는 폰 구매도 안했는데 케이스부터 질렀습니다.........
  • 별이

    별이 Lv.1

    25.08.03 · 118.♡.174.38

    전 한번 보고 뽐이 사라 졌습니다
    왜냐면
    바로 구입했거든요 ㅎㅎㅎ
  • 둘둘아빠

    둘둘아빠 Lv.1 → 별이 작성자

    25.08.03 · 183.♡.17.10

    헉 ㅋ
  • 바이트

    바이트 Lv.1 → 별이

    25.08.04 · 124.♡.183.97

    와~ 나쁘다~! ㅠㅠ
  • 남극백곰

    남극백곰 Lv.1

    25.08.03 · 114.♡.188.135

    전 사전예약 해서 뿜이 없슴미다?/????
  • 둘둘아빠

    둘둘아빠 Lv.1 → 남극백곰 작성자

    25.08.03 · 183.♡.17.10

  • 天上天下

    天上天下 Lv.1

    25.08.03 · 14.♡.159.19

    아이폰 se3 쓰는데 땡겨요
  •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Lv.1

    25.08.03 · 122.♡.54.73

    저는 살 생각이 없었는데 매장가서 만져보고 나서 정신 차려보니 제 손에 있더군요.
  • 둘둘아빠

    둘둘아빠 Lv.1 → 살려주세요 작성자

    25.08.03 · 183.♡.17.10

    ㅋㅋ 안돼
  • 플릿우드

    플릿우드 Lv.1

    25.08.03 · 182.♡.159.223

    갓벽한 폰이네요. 최소 3년은 무난할듯한..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