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통수에 혹이 생겼습니다 ㅠ
아
아랑 (220.♡.67.21)
2025년 8월 3일 PM 11:02 · 수정됨(08. 04. 23:50)
조회 1,554 공감 0
스툴위에 올라가서 작업을 하다 미끄러지면서 모서리에 뒷통수를 꽈당했네요 ㅠㅠ 혹시몰라 병원가서 ct찍으니 출혈없고 뼈에도 이상없다고.. 구사일생 했습니다 아직도 살짝 어질어질한데 내일쯤이면 괜찮아질듯합니다 ㅠㅠ
여러분들도 작업할때 조심하세요 사고나는거 순십간이더라고요 ㅠㅠ
댓글 (9)
-
HHJ아는목수
25.08.03 · 182.♡.242.217
2층 3층 지붕을 뛰어다녀도 스툴은 무섭네요. 많이 안 다치셔서 다행입니다. 작업은 항상 2인조로. -
아아랑
→ HJ아는목수 작성자
25.08.03 · 220.♡.67.21
감사합니다 앞으론 높은곳 작업할때는 귀찮아도 제대로된 사다리같은걸 써야겠어요 이렇게 몸으로 하나씩 배워갑니다 ㅎㅎ -
HHJ아는목수
→ 아랑
25.08.03 · 182.♡.242.217
여담입니다만....사다리는 통로로 취급하여 사다리에서 작업하는게 안전상 위험합니다...만 뭐 간단한건 현장에서도 가끔 합니다. 중요한건 2인이상 작업. 내가 혼자 죽어가는 상황은 와서는 안됩니다. -
아아랑
→ HJ아는목수 작성자
25.08.03 · 220.♡.67.21
헐.. 그렇군요 집안에서 작업한거라 대수아니게 생각했더란.. 좀 더 조심해야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
가가랑비
→ HJ아는목수
25.08.03 · 58.♡.137.93
'사다리는 통로로 취급하여~~~'
스스로에게 설명하기 아주 좋은, 깔끔한 정리네요. -
Ddiynbetterlife
25.08.03 · 118.♡.3.212
지금 괜찮은 것 같아도 혹시 어지러움이 생기거나 지속되면 바로 병원가보셔요. - 귀
귀리
25.08.03 · 110.♡.161.111
혹여나 다른 이상 없는지 계속 살피시고, 몸조리 잘 하시길 빕니다. -
명명재현
25.08.04 · 210.♡.71.135
미세 뇌출혈 같은 것도 진행될 수 있어서
약 2주간의 관찰이 필요 할 거에요.
어지럽거나 머리가 아프거나 이상 증세가 있으면
바로 병원 가보세요. -
아아랑
작성자
25.08.04 · 223.♡.84.17
모두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이번주말에 종합검진이라 뇌ct추가로 찍을려고요.. 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