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정대 (192.♡.24.250)
2025년 8월 4일 PM 04:01 · 수정됨(17:05)
박진영 씨는 본인이 당원의 뜻을 대변하는 대의원이라고 하셨죠?
그런데 매불쇼에 나와 강선우 의원에 대해 강하게 비판한 발언은 과연 누구의 당심을 대의 한 것입니까?
그게 박찬대 의원 계열의 ‘대의’입니까, 아니면 이번 당 대표 선거에서 절반 가까운 차이로 정청래 후보를 지지하고 승리 하게 만들어준 권리 당원들의 ‘대의’입니까?
박진영 씨는 박찬대 의원이 이번 선거에서 대패한 이유조차 파악하지 못하신 겁니까?
당심을 대변한다고 공적인 자리에서 나서신 분이라면, 최소한 서로 싸움 안나게끔 한쪽 편에 서기보다 중립적인 시각으로 바라 보셨어야 했습니다.
또한, 이재명 대통령께서 강선우 의원을 다시 입각 시키기 위해 재송부한 것이라면, 그 정치적 메시지를 해석하지 못하신 건가요?
참으로 답답합니다.
박진영 씨는 '겸공'이든 '매불쇼'든, 평론가 자격으로 출연 요청이 오면 이제는 정중히 사양하십시오.
시청자로서 보기 참 불편하고, 짜증 납니다.
댓글 (11)
-
나나와함께
25.08.04 · 210.♡.186.13
박진영씨는 말을 잘하는것 같지만 곱씹어보면 내용은 별로 없어요.. -
공공명정대
→ 나와함께 작성자
25.08.04 · 192.♡.24.250
박진영씨도 강선우 의원에 대해서도 사과 해야한다고 봅니다. - 불
불량총각
→ 나와함께
25.08.04 · 203.♡.47.186
'시끄럽다'의 고급진 표현이신가요? - 블
블루팅
→ 나와함께
25.08.04 · 211.♡.74.120
백퍼 동감합니다. 그냥 카피앤페이스트더군요 - D
Dave
25.08.04 · 106.♡.11.36
그냥 개소리 전문가죠. -
끝끝이아닌시작
25.08.04 · 203.♡.180.205
변화하는 시대정신을 따라가지 못하고, 과거에 형성된 정치공학으로 모든 걸 재단하려는 사람으로 보입니다. -
울울랄라
25.08.04 · 223.♡.75.57
박진영씨 평론은 안하는데 나을듯해요 -
남남매아빠
25.08.04 · 59.♡.71.22
저러니 팽당하는겁니다 자기만 잘난줄 알죠 -
Kkita
25.08.04 · 110.♡.45.88
저거 대의원이었어요? -
왕왕대포
25.08.04 · 182.♡.153.131
새로운 생각과 질서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낡은 사고 낡은 질서를 강요하는 인물들은 말하는 소리마다 가관이고 악취가 진동을 합니다. 2025년 민주당에 전혀 맞지 않은 구태의연한 인물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