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 가전 환급은 못받았지만....
아
아이리어펠 (210.♡.187.170)
2025년 8월 4일 PM 09:27 · 수정됨(08. 05. 06:26)
조회 1,445 공감 0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캐쉬백 해주는게 29만원정도 들어올 예정이네요
+_+
크흠.... 맛난거 사먹어야겠읍니다...
댓글 (12)
-
Kkita
25.08.04 · 119.♡.237.81
왜 못 받으셨어요? -
아아이리어펠
→ kita 작성자
25.08.04 · 210.♡.187.170
OLED는 4등급이라 해당사항이 없어요...ㅠ - 히
히언6
25.08.04 · 175.♡.6.110
아직 시작도 안한거 같은데..... -
아아이리어펠
→ 히언6 작성자
25.08.04 · 210.♡.187.170
7월4일부터 재원소진시까지 진행중입니다. -
아아이리어펠
→ 히언6 작성자
25.08.04 · 210.♡.187.170
환급신청이 8월부터긴한데 저는 해당사항 없어서요 -
순순후추
25.08.04 · 221.♡.72.38
맛난 거랑 합체!!!(????) -
아아이리어펠
→ 순후추 작성자
25.08.04 · 210.♡.187.170
합체해야죠 -
중중경삼림
25.08.04 · 182.♡.49.44
전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했는데 에어컨은 스탠드형이나 창문형만 인정되더라구여 천장형은 불인정 ㅠㅠ 아쉬웠습니다 -
아아이리어펠
→ 중경삼림 작성자
25.08.04 · 210.♡.187.170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이재명비어천가
25.08.04 · 180.♡.169.94
qled 티비 삿는데 해당되서 신펑할라구영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