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 가전 환급은 못받았지만....
아이리어펠

Lv.1 아이리어펠 (210.♡.187.170)

2025년 8월 4일 PM 09:27 · 수정됨(08. 05. 06:26)

조회 1,445 공감 0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캐쉬백 해주는게 29만원정도 들어올 예정이네요

+_+

크흠.... 맛난거 사먹어야겠읍니다...

댓글 (12)

  • kita

    kita Lv.1

    25.08.04 · 119.♡.237.81

    왜 못 받으셨어요?
  • 아이리어펠

    아이리어펠 Lv.1 → kita 작성자

    25.08.04 · 210.♡.187.170

    OLED는 4등급이라 해당사항이 없어요...ㅠ
  • 히언6 Lv.1

    25.08.04 · 175.♡.6.110

    아직 시작도 안한거 같은데.....
  • 아이리어펠

    아이리어펠 Lv.1 → 히언6 작성자

    25.08.04 · 210.♡.187.170

    7월4일부터 재원소진시까지 진행중입니다.
  • 아이리어펠

    아이리어펠 Lv.1 → 히언6 작성자

    25.08.04 · 210.♡.187.170

    환급신청이 8월부터긴한데 저는 해당사항 없어서요
  • 순후추

    순후추 Lv.1

    25.08.04 · 221.♡.72.38

    맛난 거랑 합체!!!(????)
  • 아이리어펠

    아이리어펠 Lv.1 → 순후추 작성자

    25.08.04 · 210.♡.187.170

    합체해야죠
  • 중경삼림

    중경삼림 Lv.1

    25.08.04 · 182.♡.49.44

    전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했는데 에어컨은 스탠드형이나 창문형만 인정되더라구여 천장형은 불인정 ㅠㅠ 아쉬웠습니다
  • 아이리어펠

    아이리어펠 Lv.1 → 중경삼림 작성자

    25.08.04 · 210.♡.187.170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재명비어천가

    이재명비어천가 Lv.1

    25.08.04 · 180.♡.169.94

    qled 티비 삿는데 해당되서 신펑할라구영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