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고기 구워드시는분 방법이…
MEAN

Lv.1 MEAN (61.♡.90.51)

2025년 8월 4일 PM 11:07 · 수정됨(08. 05. 16:06)

조회 1,680 공감 0

있으면 공유부탁드려요. 

프라이팬은 답이 안나올것 같아서 검색중인데

파세코에 세로로 끼워넣고 양면 원적외선으로

굽는 제품이랑 연통달린 뚜껑있는 제품 두가지를

저울질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릴모드 있는 큐커가 있긴한데 속터지게 안구워지더라구요. 

그냥 깊은 프라이팬 하나사서 기름 종이로 닦아내며 쓰는게 최선일까나요. 

1인용 소분포장된 삼겹살 사다가 먹고 싶어요. ㅋ

댓글 (32)

  • 달짝지근

    달짝지근 Lv.1

    25.08.04 · 49.♡.149.207

    기름 닦아가면서 팬 뚜껑 덮어서 굽는게 최선잊죠
    중간중간 뚜껑 열고 기름 닦고 뒤집고 하면 되는데 익숙해지면 할만해요
  • MEAN

    MEAN Lv.1 → 달짝지근 작성자

    25.08.05 · 210.♡.4.253

    뭐 살생각부터 하지말고 한번 그렇게 해보긴해야겠네요. ^^;
  • 여름숲

    여름숲 Lv.1

    25.08.04 · 58.♡.71.151

    팬프라잉하고 청소합니다
    가스레인지 싱크 주방바닥
    핑곗김에 하는거죠.
    오늘 제가 그렇게 했습니다.
    덕분에 마신 와인..
    술 다깼습니다.
  • MEAN

    MEAN Lv.1 → 여름숲 작성자

    25.08.05 · 210.♡.4.253

    그런 장점(?)이 있군요?!! ㅋ
  • 슬기로운

    슬기로운 Lv.1

    25.08.04 · 125.♡.226.58

    슬쩍 광케이블 걸고 갑니다
    {emo:onion-016.gif:150}
  • MEAN

    MEAN Lv.1 → 슬기로운 작성자

    25.08.05 · 210.♡.4.253

    무슨 의미인지 이해를 못했습니다. @.@
  • 설중매

    설중매 Lv.1

    25.08.04 · 211.♡.2.238

    저는 깊은 스뎅 냄비가 짱이더라구요. 세일 할 때 저렴하게 산 물건이라 철수세미로 벅벅 닦아도 맘 편하구요 ㅎ
  • MEAN

    MEAN Lv.1 → 설중매 작성자

    25.08.05 · 210.♡.4.253

    네 어디서 보니 뭐든 직접 굽는것만 못하고 깊은 냄비가 절충안이라고 하더라구요!
  • 간이역

    간이역 Lv.1

    25.08.04 · 120.♡.35.175

    아님 덩어리를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 MEAN

    MEAN Lv.1 → 간이역 작성자

    25.08.05 · 210.♡.4.253

    에어프라이어 샀다가 처분(버렸)습니다. 관리를 못해서...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