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마사지.gif
아
아름다워용 (211.♡.22.185)
2025년 8월 4일 PM 11:27 · 수정됨(08. 05. 11:42)
조회 1,814 공감 0
댓글 (9)
-
XX파일
25.08.04 · 119.♡.200.124
-
Ggeumdung
25.08.04 · 118.♡.159.206
발 안마기가 더 낫지 않나. 마. 그렇게 생각하빈다.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1982177230_fCQNtaAZ_74c6254c51a4b9898eedcd700ac99ac494a2e1b8.webp] -
PpOOq
25.08.04 · 111.♡.103.64
전문적으로 하면 저거보다 좀 많이 복잡합니다. 왼발 오른발이 반사점이 다르기도 하고요 물론 일반인 수준에서 저 정도만 해도 충분히 좋습니다.
발가락 윗부분, 발가락 마디, 뒷꿈치 좌우, 둘레, 발등까지 반사점이 다 있거든요. 제대로 하면 진짜 효과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여성들 생리통이나 생리불순에 대해서는 많은 경험담이 있더군요.)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1870030656_BqPkO31X_f854c478fc253f685458395c398861143bdf47f7.jpg] -
AANON
→ pOOq
25.08.04 · 122.♡.120.172
뭔가 어딘가를 누르면, 어딘가 좋아질것 같군요!! -
PpOOq
→ ANON
25.08.04 · 111.♡.103.64
개인적으로 저 차트를 다 신뢰하지는 않습니다만, 몇몇 반사점은 의외로 효과가 있는 경우를 본적이 있어서 손해 볼 것은 없다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AANON
→ pOOq
25.08.04 · 122.♡.120.172
덕분에 지금 바쁩니다. 하나씩 눌러보고 있어융 ㅋ -
휘휘소
→ ANON
25.08.05 · 210.♡.27.154
66...번요...
ㅋㅋㅋㅋ -
클클래식좋아
25.08.05 · 61.♡.199.123
해보겠습니다. - 앗
앗싸가오리
25.08.05 · 121.♡.125.13
셀프로 하기에는 힘들어 보이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반자동 지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