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그게 딱 서는데….
개같은냥이

Lv.1 개같은냥이 (222.♡.64.78)

2025년 8월 5일 AM 07:17 · 수정됨(11:53)

조회 1,335 공감 0

JOT SCRIPT 스타일러스펜 입니다.


아끼다 떵됐습니다


배터리 수명 다했나봐요…


충전기에 연결하자마자 충전완료… 

전원도 안켜짐….


깝…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8)

  • 즐거운하루

    즐거운하루 Lv.1

    25.08.05 · 58.♡.71.147

    배터리교체가 불가능한가보네요??

    Jot??? 발음이 ㄷㄷㄷ
  • Nunki

    Nunki Lv.1

    25.08.05 · 223.♡.81.253

    X됐군요... 응?;;
  • PearlCadillac

    PearlCadillac Lv.1

    25.08.05 · 118.♡.66.163

    뭔 스크립트요? ㄷㄷㄷ
  • 마법사

    마법사 Lv.1

    25.08.05 · 116.♡.74.80

    에버노트용.. ㅎㅎ 저도 하나 있습니다. ㅠㅠ
  • Klaus

    Klaus Lv.1

    25.08.05 · 118.♡.6.56

    이게 먼가 싶어 찾아봤더니 AAA건전지가 들어가는걸로 보이는데 이건 아닌가봐요?
  • 개같은냥이

    개같은냥이 Lv.1 → Klaus 작성자

    25.08.05 · 183.♡.109.156

    충전식 제품입니다.
    구입한지 10년 정도 된 듯 합니다. ㅋㅋㅋ
    갈때가 되었죠.... 거의 안썼지만.....ㅠㅠ
  • Klaus

    Klaus Lv.1 → 개같은냥이

    25.08.05 · 118.♡.6.56

    뒤 따보면 배터리 교체 가능하지 않을까요 특별한 구조는 아닐거 같은데요
  • 개같은냥이

    개같은냥이 Lv.1 → Klaus 작성자

    25.08.05 · 183.♡.109.156

    사진에 뒷쪽에 배터리로 연결된 부위가 자석식으로 충전하는 충전 스탠드에요….
    분해해볼까… 하다가 말았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