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 사고주의) 대만 오토바이 사고.mp4
파
파이랜 (211.♡.62.78)
2025년 8월 5일 PM 05:07 · 수정됨(17:50)
조회 1,408 공감 0
댓글 (12)
-
나나와함께
25.08.05 · 210.♡.186.13
4피요.. 블박차도 타격이... -
재재익
→ 나와함께
25.08.05 · 122.♡.177.91
스쿠터 한 대엔 두 명 탄 걸 말씀하신 줄.. - 앗
앗싸가오리
25.08.05 · 121.♡.125.13
다들 헬멧은 쓰고 있어서 죽은 사람은 없어 보이긴한데... ㅎㄷㄷ 하네요 - 작
작은눈
25.08.05 · 211.♡.226.13
그나마 두명이 충격을 나눠받아서
사고자는 중상은 면했겠네요..
오토바이가 신호 잘 안지키는건 공통인가봅니다?? -
BBursar
25.08.05 · 223.♡.195.160
정황상 오토바이가 신호위반으로 보이네요. -
따따끈따끈
25.08.05 · 39.♡.46.226
어휴… 뭐가 그리 급해서 저리 가려 했던 거일까요…
민폐도 상민폐군요. -
츠츠린
25.08.05 · 121.♡.20.4
2차 3차 피해자 분들이 사고자 살린듯하네요 ㄷㄷ -
푸푸하하
25.08.05 · 211.♡.192.33
기다리는 두 오토바이는 박스안에 있어서 정상적으로 신호 대기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
따따끈따끈
→ 푸하하
25.08.05 · 106.♡.145.134
-
훈훈녀뽀뽀
25.08.05 · 111.♡.156.75
찾아보니 대만 핑둥 이네요. https://maps.app.goo.gl/2z9fSLrPPdJseKz68
바이크가 과속한것은 맞지만 세칸짜리 신호등을 보니 차량이 비보호 좌회전일 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
신호가 바뀌는시간이 임박해서 기다렸던 차량은 좌회전했을거고, 바이크역시 신호바뀌는걸 보고 급하게 과속한것은 아닐까 추리해봅니다.
대만은 바이크도 많고 비보호좌회전이 많아서 운전하기 무서워요.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