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썬더볼츠 디즈니 플러스로 오픈 하는군요
구마적

Lv.1 구마적 (220.♡.237.152)

2025년 8월 5일 PM 10:16

조회 1,419 공감 0



썬더볼츠 8월 27일 디즈니 플러스에서 오픈 된다고 합니다.



댓글 (1)

  • 안젤로

    안젤로 Lv.1

    25.08.05 · 220.♡.142.158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도 아직 못 봤는데 그거랑 이어서 같이 꼭 봐야겠네요 ☺️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