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ES (61.♡.82.233)
2025년 8월 5일 PM 10:18 · 수정됨(08. 07. 00:12)
결론 : 빙그레 '쿠앤크바'는 '그라시아 쿠앤크'를 2배 압축한 질감과 맛입니다.

요즘 쿠앤크 아이스크림에 광적으로 빠져있습니다.
저녁마다 아이스크림으로 속을 시원하게 하는 맛이 좋더라구요.
그중 단연 으뜸은 빙그레 쿠앤크바입니다.
그렇게 쿠앤크바를 쟁여놓고 먹던 와중, 한 번에 더 많이 먹고 싶다는 욕망에 사로잡혔습니다.
쿠앤크바를 한 번에 두 개 먹는 것은 양심에 찔리더라구요. 확실한 편법이 필요했습니다.
쿠팡에서 빙그레 그라시아 쿠앤크를 발견했습니다. 가격이 훌륭하더군요.
쿠팡프레시로 3통 구매해서 새벽에 오자마자 바로 뚜따하고 한 입 해봅니다.
질감 : 숟가락으로 푸면 부드럽게 퍼집니다. 밀도가 낮습니다. 쿠앤크바의 절반 정도 느낌입니다.
만약 쿠앤크바를 그라시아 통에 넣으면, 숟가락을 잡은 손 힘을 3배는 더 들여야 할 것입니다.
텍스쳐 : 쿠앤크바에 비해 쿠키 청크의 질감이 더 거칩니다. 새로운 매력. 밀도가 낮아 쿠키가 더 돋보이는 느낌.
맛 : 동일 부피 쿠앤크바보다 단맛이 더 강한 느낌입니다. 밀도는 낮은데, 더 건강하지 않는 느낌입니다. 맛있죠.
당류 함량은 희한하게 동일 용량에서 쿠앤크바가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제가 그라시아를 무식하게 퍼먹어서 더 달다고 느낀 것이라 결론 지었습니다.
(아니면 콜레스테롤과 지방의 맛이라고 해야 할 수도 있겠네요)
한 번에 200ml 정도 먹는 것 같습니다.
쿠앤크바로 느낄 수 없는 만족감을 원하신다면, 그라시아 쿠앤크를 추천해 드립니다.{emo:damoang-emo-007.gif:120}
댓글 (11)
-
BBigwrigglewriggle
25.08.05 · 121.♡.73.217
으아~ 남양주를 그 회사로 잘못 보고 깜짝 놀랄뻔 했네요. ㄷㄷ - 나
나자리
25.08.05 · 114.♡.151.157
아이스크림은 1인 1통 아님미까 -
LLOWES
→ 나자리 작성자
25.08.05 · 61.♡.82.233
그 날까지 정진합니다 ㅋㅋ - 녹
녹차구름
25.08.05 · 61.♡.142.229
쿠앤크 맛있죠~ {emo:damoang-emo-007.gif:120} -
짐짐작과는다른일들
25.08.05 · 211.♡.93.214
저두 아스크림 잘 안먹었는디 올해는 계속 사서 먹네요
근데 쿠팡 아스크림이 자꾸 녹아서 옵니다 ㅠ -
LLOWES
→ 짐작과는다른일들 작성자
25.08.05 · 61.♡.82.233
저런.. ㅜ 저는 시킬 때마다 드라이아이스를 4~5봉 씩 넣어서 오는데, 드라이아이스가 모두 짱짱했습니다.
물류센터가 어디냐에 따라 다른 것 같네요.. -
짐짐작과는다른일들
→ LOWES
25.08.05 · 211.♡.93.214
오늘도 녹아서 왔는데 포장 뜯을 때 드라이 아이스는 멀쩡한 거 보니까 포장 전에 이미 녹아 있던 거 같더라구요 -
LLOWES
→ 짐작과는다른일들 작성자
25.08.06 · 61.♡.82.233
그러면 날씨가 너무 더워서 꺼내 옮기는 그 사이에 녹는 걸까요 ㄷㄷ -
짐짐작과는다른일들
→ LOWES
25.08.07 · 211.♡.93.214
그런 것 같아요 아님 보관할 때? 라든지 ㅎㅎ -
별별이
25.08.06 · 118.♡.174.38
대체로 빙그레가 유지방이 높은 느낌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