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 일본은 관세 15% 아니다.
고
고구마맛감자 (124.♡.82.66)
2025년 8월 6일 PM 06:48 · 수정됨(08. 07. 00:10)
조회 3,326 공감 0
댓글 (26)
-
이이용혁
25.08.06 · 220.♡.12.80
이게 무슨 말인가요? 나 난독증 왔나본데요. ㅡoㅡ - 닐
닐니리아
25.08.06 · 211.♡.58.94
근데 기사대로면 우리도 같은 상황아닌가요? -
Mmasquerade
→ 닐니리아
25.08.06 · 121.♡.168.68
한미FTA 가 살아있는게 다른 점 이죠 - 원
원티드
→ 닐니리아
25.08.06 · 211.♡.178.80
우린 FTA로 무관세였습니다. - 메
메르시퓨탕
→ 닐니리아
25.08.06 · 211.♡.207.102
우리나라는 fta라서 0-> 15프로이고 일본은 비fta라 기존 + 15%p추가입니다 - T
Time
25.08.06 · 118.♡.7.224
일본은 자동차관세는 그럼 17.5인가요? -
부부는바람
→ Time
25.08.06 · 125.♡.83.230
네. 한국의 2.5프로 우위는 유지된다고 합니다. -
실실버문
25.08.06 · 59.♡.230.81
???(일뽕들) : 일본은 상호관세 상태에서 15퍼센트로 올라 얼마 안올랐지만, 한국은 0퍼센트에서 15퍼센트로 올랐으니 한국이 더 손해다!!
이젠 어떻지? 매국노들? -
MMDBK
→ 실버문
25.08.06 · 121.♡.197.151
와 개꿀잼이네요 ㅋㅋㅋㅋㅋ -
솜솜다리
25.08.06 · 211.♡.198.149
간만에 즐거운 소식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