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 일본은 관세 15% 아니다.
고구마맛감자

Lv.1 고구마맛감자 (124.♡.82.66)

2025년 8월 6일 PM 06:48 · 수정됨(08. 07. 00:10)

조회 3,326 공감 0





....????

도대체... 이들은 무슨 협정을 한건가요?????

댓글 (26)

  • 이용혁

    이용혁 Lv.1

    25.08.06 · 220.♡.12.80

    이게 무슨 말인가요? 나 난독증 왔나본데요. ㅡoㅡ
  • 닐니리아 Lv.1

    25.08.06 · 211.♡.58.94

    근데 기사대로면 우리도 같은 상황아닌가요?
  • masquerade

    masquerade Lv.1 → 닐니리아

    25.08.06 · 121.♡.168.68

    한미FTA 가 살아있는게 다른 점 이죠
  • 원티드 Lv.1 → 닐니리아

    25.08.06 · 211.♡.178.80

    우린 FTA로 무관세였습니다.
  • 메르시퓨탕 Lv.1 → 닐니리아

    25.08.06 · 211.♡.207.102

    우리나라는 fta라서 0-> 15프로이고 일본은 비fta라 기존 + 15%p추가입니다
  • T

    Time Lv.1

    25.08.06 · 118.♡.7.224

    일본은 자동차관세는 그럼 17.5인가요?
  • 부는바람

    부는바람 Lv.1 → Time

    25.08.06 · 125.♡.83.230

    네. 한국의 2.5프로 우위는 유지된다고 합니다.
  • 실버문

    실버문 Lv.1

    25.08.06 · 59.♡.230.81

    ???(일뽕들) : 일본은 상호관세 상태에서 15퍼센트로 올라 얼마 안올랐지만, 한국은 0퍼센트에서 15퍼센트로 올랐으니 한국이 더 손해다!!

    이젠 어떻지? 매국노들?
  • MDBK

    MDBK Lv.1 → 실버문

    25.08.06 · 121.♡.197.151

    와 개꿀잼이네요 ㅋㅋㅋㅋㅋ
  • 솜다리

    솜다리 Lv.1

    25.08.06 · 211.♡.198.149

    간만에 즐거운 소식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