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는 제대로 때리지않는 이상 안바뀝니다.
덜까만카카오

Lv.1 덜까만카카오 (211.♡.96.32)

2025년 8월 6일 PM 08:47 · 수정됨(21:31)

조회 2,071 공감 0

사내 분위기가 군대 축소판이라 정부가 개혁을 만들만큼 때리지않는이상 똑같아요.

어렸을때 기억나는게 놀이터에서 위험하게 노는 아이있으면 부모 인사기록해서 진급에 영향이 갔습니다....

반대로 많은 어머니들께서는 포스코 주관 지역봉사참여로 남편의 진급에 힘쓰셨죠.

그정도로 숨막히는 곳이에요.

지금도 그렇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댓글 (5)

  • 잘자요zZ

    잘자요zZ Lv.1

    25.08.06 · 114.♡.70.19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1925924371_Io1JbXPH_e77ccff14d60ebecaaeaa902c4a04d27cf174dd3.jpeg]
    애초에 박정희 묻은 곳이라 기업문화 자체가 안좋았고
    조선이 좋게 써주면 믿거죠..
  • 덜까만카카오

    덜까만카카오 Lv.1 → 잘자요zZ 작성자

    25.08.06 · 211.♡.96.32

    박태준 책이 있는걸로 아는데 그거 읽고 독후감 제출했어요 아버지세대는...
  • N

    nowwin Lv.1

    25.08.06 · 1.♡.137.159

    기사 찾아보니

    포스코이앤씨
    2022년 사망자 0
    2023년 사망자 1
    2024년 사망자 5
    2025년 현재까지 사말자 4, 의식불명 1

    24년에 사망자 많아서
    24년 12월에 사장 교체 했는데
    새로운 사장은 재무관련자고
    올해 7개월 사이에 작년 만큼의 사고가 생겼네요.
  • 덜까만카카오

    덜까만카카오 Lv.1 → nowwin 작성자

    25.08.06 · 211.♡.96.162

    삼전 꼴나는걸까요....
  • 운하영웅전설A Lv.1 → nowwin

    25.08.06 · 222.♡.180.104

    재무통은 정말 특이한 사람 아니라면 그냥 돈 아끼는 것만 좋아합니다.
    할 줄 아는게 그거밖에 없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