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오버나잇 파스타
매일두유

Lv.1 매일두유 (219.♡.171.27)

2025년 8월 6일 PM 10:31 · 수정됨(23:01)

조회 1,455 공감 0

오버나잇 파스타 면


와사비

멸치액

허브솔트

참기름


사조 저려미 햄버그

참치샐러드


면이 빨리 익어서 편해요

맛 야식하세요~




"

시련이 주는 의미

시련은 운명과 죽음처럼 우리 삶의 빼놓을 수 없는 한 부분이다.

시련과 죽음 없이 인간의 삶은 완성될 수 없다.


사람이 자기 운명과 그에 따르는 시련을 받아들이는 과정, 다시 말해 십자가를 짊어지고 나아가는 과정은 그 사람으로 하여금 자기 삶에 보다 깊은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 를 제공한다


그 삶이 더욱 용감하고, 품위있고 헌신적인 것이 될 수 있다


우리는 지금 순간을 영원하게 사니까

"


죽음의 수용소 안에서 발췌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4)

  • geonex

    geonex Lv.1

    25.08.06 · 211.♡.8.214

    면 음식을 엄청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오늘 저녁은 파스타 만들어 먹었습니다!

    스파게티면 160g, 소스 300g, 냉동새우 여러마리 + 치킨무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3551725782_1onpkLiz_bfb5f5829c2fc8c008bb40e9a5cbeb34dbd60519.jpeg]
  • 매일두유

    매일두유 Lv.1 → geonex 작성자

    25.08.06 · 219.♡.171.27

    편하게 먹는 새우~ ㅌㅌㅌ 넘 맛있어보여요! 맛야식하세요 쿄쿄 {emo:damoang-emo-073.webp:120}
  • 달과바람

    달과바람 Lv.1

    25.08.06 · 14.♡.23.236

    저도 오늘 저녁으로 남아 있던 감바스 국물에 토마토 소스 대충 넣어 막 만들어 먹은 파스타입니다. ^^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239015916_pN8vEdeH_366164b4d8dfa55d9864dbbf48b4ae8b6b25c027.jpg]
  • 매일두유

    매일두유 Lv.1 → 달과바람 작성자

    25.08.06 · 219.♡.171.27

    파스타당~ 감바스의 감칠맛까지 빌려오시다니 거기에 링귀네라니 치트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