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오버나잇 파스타
매
매일두유 (219.♡.171.27)
2025년 8월 6일 PM 10:31 · 수정됨(23:01)
조회 1,455 공감 0
오버나잇 파스타 면
와사비
멸치액
허브솔트
참기름
사조 저려미 햄버그
참치샐러드
면이 빨리 익어서 편해요
맛 야식하세요~
"
시련이 주는 의미
시련은 운명과 죽음처럼 우리 삶의 빼놓을 수 없는 한 부분이다.
시련과 죽음 없이 인간의 삶은 완성될 수 없다.
사람이 자기 운명과 그에 따르는 시련을 받아들이는 과정, 다시 말해 십자가를 짊어지고 나아가는 과정은 그 사람으로 하여금 자기 삶에 보다 깊은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 를 제공한다
그 삶이 더욱 용감하고, 품위있고 헌신적인 것이 될 수 있다
우리는 지금 순간을 영원하게 사니까
"
죽음의 수용소 안에서 발췌




댓글 (4)
-
Ggeonex
25.08.06 · 211.♡.8.214
-
매매일두유
→ geonex 작성자
25.08.06 · 219.♡.171.27
편하게 먹는 새우~ ㅌㅌㅌ 넘 맛있어보여요! 맛야식하세요 쿄쿄 {emo:damoang-emo-073.webp:120} -
달달과바람
25.08.06 · 14.♡.23.236
저도 오늘 저녁으로 남아 있던 감바스 국물에 토마토 소스 대충 넣어 막 만들어 먹은 파스타입니다. ^^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239015916_pN8vEdeH_366164b4d8dfa55d9864dbbf48b4ae8b6b25c027.jpg] -
매매일두유
→ 달과바람 작성자
25.08.06 · 219.♡.171.27
파스타당~ 감바스의 감칠맛까지 빌려오시다니 거기에 링귀네라니 치트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저도 오늘 저녁은 파스타 만들어 먹었습니다!
스파게티면 160g, 소스 300g, 냉동새우 여러마리 + 치킨무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3551725782_1onpkLiz_bfb5f5829c2fc8c008bb40e9a5cbeb34dbd60519.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