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nneX (116.♡.11.44)
2025년 8월 7일 AM 10:06 · 수정됨(08. 08. 12:29)
명민준
"
조국 전 법무부 장관도 마찬가집니다. 결국은 문재인 대통령이 마음의 부채의식이 있네 마네 어쩌네
이야기하지만 지금 이모양 이꼴 난거는 윤석열을 밀어주고 윤석열이 결국은 대통령까지 가서
내란을 일으켜서 국민들이 개고생하고 조국 전 장관은 열심히 옥살이를 하고 혼자만 합니까?
지금 가족다 아작 났잖아요.
그러면 마음에 부채 의식이 있는건 알겠지만 그거를 왜 새로지금 출발하고 있는 이재명 대통령 새로운 정부에
압박으로 작용을할수있는
나는 이런 생각이 들어요. 결국 자기가 잘못을 저질러 놓고
이거를 다 청소하고 있는 사람한테 와서 내것도 같이 치워라고 애기하는 느낌이 듭니다.
내마음의 빚을 청산을 해주세요.
결정을 해도 이재명 정부가 하는데 왜 여기 와가지고 전대통령이 이애기를 하면
분명히 이거는 정치적 메세지고 압박으로 압력으로 작용을 하죠.
이러면 안해도 문제가 되고 해도 문제가 됩니다.
"
곽수산
저도 근데 공감 되면서 똑같은 생각이에요.
그니까 이재명 정부에 갑자기 너무 부담주는 느낌?"
"
댓글 (51)
-
박박스엔
25.08.07 · 210.♡.46.70
민주당 지지층 중에 문재인과 이재명을 철저히 분리하는 흐름이 있긴 한가 봅니다. -
비비글은스누피
→ 박스엔
25.08.07 · 221.♡.190.159
문대통령 퇴임후부터 활동해왔죠
소위 '문재인은 왕수박'이라 하는 무리들이 그들이잖아요 -
박박스엔
→ 비글은스누피
25.08.07 · 210.♡.46.70
지선 다음 총선까지.. 또 피곤할 수밖에 없겠어요.. -
하하늘걷기
25.08.07 · 121.♡.93.24
저거 요새 신종 똥파리들이 하는 소리네요.
저거에 넘어가는 건 정말 멍청한 건데요. -
존존슨즈베이비로션
25.08.07 · 220.♡.188.44
오늘 뉴공 보고 반성하겠지유
아니 통계보면 지지층 80%가 지지하는데 사면 안하는것도 리스크라니까 -
XXenneX
→ 존슨즈베이비로션 작성자
25.08.07 · 116.♡.11.44
여론이 사면을 지지하는데 무슨 소신발언이라면서
대단한냥 떠드는 것이 참..그리고 문통 정무감각 어쩌구 하는 이야기 들으니
정말 화나더라고요. -
존존슨즈베이비로션
→ XenneX
25.08.07 · 220.♡.188.44
그냥 최근에 정치 접한 정치저관여층의 반응이라고 이해하면 대충 맞아요.
사실 그게 맞기도 하고요.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는거니까, 욕먹고 반성하겠죠. -
XXenneX
→ 존슨즈베이비로션 작성자
25.08.07 · 116.♡.11.44
그렇게 이해하고 싶은데, 나름 정치유튜버, 시사평론이란 타이틀을 단 유튜버가 행할 언행은
아닌듯합니다.
다만 말씀하신것처럼 반성하면 좋겠네요. 자기가 잘 몰랐다고하면서요. -
런런던쫄면
25.08.07 · 175.♡.190.124
?
반대 입니다. 이건 문통이 욕받이 하겠다고 나서는 겁니다.
잼프 부담을 덜어주는 일종의 희생 입니다.
해석을 반대로 하고 있군요. -
JJunppa
→ 런던쫄면
25.08.07 · 222.♡.27.239
공감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