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
레오야사랑해 (118.♡.5.133)
2025년 8월 9일 AM 11:40 · 수정됨(15:26)
조회 1,438 공감 0
댓글 (4)
-
채채게바라
25.08.09 · 222.♡.248.227
맨발에서 바로 납득했습니다. ㅋㅋ -
국국수나냉면
25.08.09 · 118.♡.91.200
수십 년 전에도 왜 이 사람들은 도심을 맨발로 다니지? 그랬었는데 여전하네요. ㅋㅋ -
BBlizz
25.08.09 · 108.♡.134.4
집안에서 신발 신느니 차라리 집 밖에서 맨발인 건가요. ㄷㄷ - S
someshine
25.08.09 · 61.♡.87.225
전철에도 맨발 맣이 다니죠 본다이 비치까지 다녀오는 사람들요 ㅋㅋ
그런데 땅바닥이 너무 반짝 반짝하던데 저는 눈버리겠더라고요. 왜그렇게 반짝이는건지 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