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야사랑해

Lv.1 레오야사랑해 (118.♡.5.133)

2025년 8월 9일 AM 11:40 · 수정됨(15:26)

조회 1,438 공감 0

댓글 (4)

  • 채게바라

    채게바라 Lv.1

    25.08.09 · 222.♡.248.227

    맨발에서 바로 납득했습니다. ㅋㅋ
  • 국수나냉면

    국수나냉면 Lv.1

    25.08.09 · 118.♡.91.200

    수십 년 전에도 왜 이 사람들은 도심을 맨발로 다니지? 그랬었는데 여전하네요. ㅋㅋ
  • Blizz

    Blizz Lv.1

    25.08.09 · 108.♡.134.4

    집안에서 신발 신느니 차라리 집 밖에서 맨발인 건가요. ㄷㄷ
  • S

    someshine Lv.1

    25.08.09 · 61.♡.87.225

    전철에도 맨발 맣이 다니죠 본다이 비치까지 다녀오는 사람들요 ㅋㅋ
    그런데 땅바닥이 너무 반짝 반짝하던데 저는 눈버리겠더라고요. 왜그렇게 반짝이는건지 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