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밥
피
피츠 (211.♡.60.18)
2025년 8월 9일 PM 04:19 · 수정됨(17:23)
조회 1,353 공감 0


껍떼기 건지는거 넘 귀찮았어요
댓글 (5)
-
Ccrazypyo
25.08.09 · 180.♡.36.48
저는 지난달 포르투갈가서 겁나 많이 먹었네요ㅎㅎ -
Ddh22
25.08.09 · 58.♡.211.216
빠에야 인가요 -
다다마스커
25.08.09 · 220.♡.246.38
죽아닌가요? ㄷㄷ -
순순후추
25.08.09 · 223.♡.53.224
고급진 짬뽕밥...!!! -
규규링
25.08.09 · 153.♡.242.17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