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우연히 경기도 광명역 옆 상가를 갔는데, 뭔가가 많더라구요.
B
Bursar (223.♡.194.25)
2025년 8월 9일 PM 11:12 · 수정됨(08. 10. 09:06)
조회 2,410 공감 0

로드뷰로는 위와 같은 모습인데, 좀더 산뜻해요.
위례 같은 곳과 비슷하게 상가 밀집지역이 있었습니다.
사람도 적당히 많은 느낌.
다만 배달오토바이 하이웨이로 사용되는 느낌이라 이건 보행자 입장에서 불편요소였네요.
댓글 (5)
- 왕
왕나비2호
25.08.09 · 211.♡.157.101
자주 다니는 곳인데 금방에서 제일 붐비는 장소입니다!! -
Ssinoon
25.08.10 · 59.♡.151.61
허허벌판 공사판이 샤랄라한 공간으로 변했더군요 ㅋㅋ
이케아 코스트코때문에 한동안 가다가 안간지 오래되었는데 저도 얼마전에 가보고 와 했어요 -
율율이네파파
25.08.10 · 211.♡.82.163
어반브릭스 먹을대도 많고해서 배달가능한 매장도 많아요 배달원들이 안에매장 찾기도 거지같고 안들어가면 하루종일 걸리죠 2 층 3층에도 매장들 있어서 그거 찾는것도 일입니다..
집이 석수동이라 가끔 쿠팡이나 배민 타고 라이더 뛰면 아주 짜증나는 곳이에요...... - 갤
갤러리김
25.08.10 · 39.♡.231.215
저기 일층만 어찌어찌 채운수준이죠. -
SShyunn
25.08.10 · 125.♡.97.61
뒤쪽이나 어반브릭스 2층 들어가면 참담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