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뻐서 자동차 실내장식용품 하나...
iamgulbi

Lv.1 iamgulbi (106.♡.128.220)

2025년 8월 11일 AM 08:29 · 수정됨(10:32)

조회 2,694 공감 0

샀습니다.

오늘 첫 장착하고 같이 출근합니다.


삼촌들 이번주도 화이팅 입니다.

게시글 이미지

댓글 (16)

  • 순후추

    순후추 Lv.1

    25.08.11 · 223.♡.48.5

    집에는 쩨리삐
    차에는 쩨리톰
  • iamgulbi

    iamgulbi Lv.1 → 순후추 작성자

    25.08.11 · 106.♡.128.220

    니야옹~~~^^
  • 마이너스아이

    마이너스아이 Lv.1

    25.08.11 · 172.♡.52.227

    쟤들이 저런 애들이 아닌데요?
  • mlcc0422

    mlcc0422 Lv.1 → 마이너스아이

    25.08.11 · 39.♡.28.137

    아마도 카메라 앞에서만 연기하는거 아닐까요? ㅎㅎㅎ 촬영 끝나면 저렇게 같이 쉬고 하는거죠 뭐..
  • iamgulbi

    iamgulbi Lv.1 → 마이너스아이 작성자

    25.08.11 · 106.♡.128.220

    가끔 저런 장면이 있기도ㅡ합니다.
  • Jamesvond_k

    Jamesvond_k Lv.1 → 마이너스아이

    25.08.11 · 110.♡.223.10

    서로 눈뜨면 대 환장파티죠.
  • 유니버디

    유니버디 Lv.1

    25.08.11 · 121.♡.112.206

    귀엽네요. 근데, 저렇게 차량 움직이는 문짝쪽에 설치하면~ 세게 열고 닫고 하다가~ ㅋㅋㅋ 없어질수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 iamgulbi

    iamgulbi Lv.1 → 유니버디 작성자

    25.08.11 · 106.♡.128.13

    양면 테이프로 단단히 붙혀두었지만... 또 모르죠.
  • D다

    D다 Lv.1

    25.08.11 · 112.♡.168.249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1888790777_GATe5w8N_dcd532e0478c32d3626a2c83feedb916ac9ecf3b.jpg]
    요즘엔 이거 차에 안 두나요...
  • iamgulbi

    iamgulbi Lv.1 → D다 작성자

    25.08.11 · 106.♡.128.13

    헉...으르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