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토트넘 이적시장 이모저모
콩쓰

Lv.1 콩쓰 (116.♡.186.29)

2025년 8월 11일 PM 03:48 · 수정됨(16:53)

조회 1,536 공감 0

새로운 윙어 영입을 코앞에 뒀습니다.


맨시티에 사비뉴 선수인데요. 

전 소속팀 지로나에서는 왼발로 잘했지만 맨시티에서는 주로 오른쪽으로 뛰면서 좋은 기량을 보이진 않았어요.

나이도 어리고 손흥민 대체 자원으로 구단에서는 생각하는 듯 보여요.

상당히 저렴한(?) €50m 정도로 고려중이고 토트넘과 개인 합의는 마쳤고 구단간 협의만 남았습니다.

문제는 최근... 브라질 선수들 영입은 매번 실패하고 있어서 잘 적응할지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좌 사비뉴, 우 쿠두스, 센터 솔랑키면 속도 측면에서 나쁘지 않지만

이들을 도와줄 공미가 전혀 없습니다 ㅠㅠ


엊그제 얘기한 니코 파즈는 코모에서 70m을 얘기하고 토트넘은 40m을 얘기하고 있으니 힘들겠어요.

공미가 부재인 현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 에제에게 올인중입니다.

물론 에제는 현재, 아스날과 깊게 링크되어 있는 선수입니다.


리그 개막이 코앞인데

과연 사비뉴와 에제 둘다 데리고 올 수 있을지!?

댓글 (22)

  • 마이스토리

    마이스토리 Lv.1

    25.08.11 · 183.♡.253.117

    제가 토트넘에 관심있던 적은 딱 2번이었습니다.
    1. 이영표, 2. 손흥민 있을때뿐
    그래서 피터의 이 말을 심히 공감합니다. ㅎㅎ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3076586869_UyNtrCj3_1dc1608d8fd319992b3542157785d4dbbce40ad9.jpg]
  • 콩쓰

    콩쓰 Lv.1 → 마이스토리 작성자

    25.08.11 · 116.♡.186.29

    한국 선수를 응원한다면 뉴캐슬의 박승수 선수정도 괜찮겠어요.
    프리시즌이지만 감독이 꾸준히 기회를 주고 있고 역동성 있는 플레이를 자주 선보이고 있어서요.
    간혹 서브로 기용될 수 있겠다 싶습니다.
    울버햄튼의 황희찬은 이미 감독이 논외 선수로 분류해서 스스로 극복하는 방법외엔 없겠습니다.

    PL에서 한국 선수는 2팀 정도 응원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스토리

    마이스토리 Lv.1 → 콩쓰

    25.08.11 · 183.♡.253.117

    그러고보니 양민혁이 아직 토트넘에 있었네요.
  • 콩쓰

    콩쓰 Lv.1 → 마이스토리 작성자

    25.08.11 · 116.♡.186.29

    아마도 당분간 임대 생활하지 않을까 싶어요.
  • 드르니 Lv.1 → 콩쓰

    25.08.11 · 104.♡.68.24

    포츠머스로 임대 갔어요~
  • 5호라

    5호라 Lv.1 → 드르니

    25.08.11 · 223.♡.48.109

    에어 아시아 팀에서 또 옮긴건가요? ㅠ ㅠ
  • 배불뚝이아저씨

    배불뚝이아저씨 Lv.1

    25.08.11 · 222.♡.55.158

    이청용 나가고 볼턴이 그랬듯이 토트넘도 손흥민 나가고 2부리그로 떨어졌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 콩쓰

    콩쓰 Lv.1 → 배불뚝이아저씨 작성자

    25.08.11 · 116.♡.186.29

    ㅋㅋㅋ아저씨님이 얘기하시면 가끔은 반대로 이해할 필요도 있겠다 싶네요.
  • 솔고래

    솔고래 Lv.1

    25.08.11 · 223.♡.84.196

    사비뉴 초기엔 잘하는거 같더니만 이적루머가 생기나 보네요. 토트넘은 리빌딩 한번 때를 놓치니 임시임시임시임시 하다가 텔같은 애 데려고 정작 쓸돈이 없는 느낌이네요
  • 콩쓰

    콩쓰 Lv.1 → 솔고래 작성자

    25.08.11 · 116.♡.186.29

    구단에서는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는걸로 보이는데 어떨지는 봐야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