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쓰 (116.♡.186.29)
2025년 8월 11일 PM 03:48 · 수정됨(16:53)
새로운 윙어 영입을 코앞에 뒀습니다.
맨시티에 사비뉴 선수인데요.
전 소속팀 지로나에서는 왼발로 잘했지만 맨시티에서는 주로 오른쪽으로 뛰면서 좋은 기량을 보이진 않았어요.
나이도 어리고 손흥민 대체 자원으로 구단에서는 생각하는 듯 보여요.
상당히 저렴한(?) €50m 정도로 고려중이고 토트넘과 개인 합의는 마쳤고 구단간 협의만 남았습니다.
문제는 최근... 브라질 선수들 영입은 매번 실패하고 있어서 잘 적응할지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좌 사비뉴, 우 쿠두스, 센터 솔랑키면 속도 측면에서 나쁘지 않지만
이들을 도와줄 공미가 전혀 없습니다 ㅠㅠ
엊그제 얘기한 니코 파즈는 코모에서 70m을 얘기하고 토트넘은 40m을 얘기하고 있으니 힘들겠어요.
공미가 부재인 현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 에제에게 올인중입니다.
물론 에제는 현재, 아스날과 깊게 링크되어 있는 선수입니다.
리그 개막이 코앞인데
과연 사비뉴와 에제 둘다 데리고 올 수 있을지!?
댓글 (22)
-
마마이스토리
25.08.11 · 183.♡.253.117
-
콩콩쓰
→ 마이스토리 작성자
25.08.11 · 116.♡.186.29
한국 선수를 응원한다면 뉴캐슬의 박승수 선수정도 괜찮겠어요.
프리시즌이지만 감독이 꾸준히 기회를 주고 있고 역동성 있는 플레이를 자주 선보이고 있어서요.
간혹 서브로 기용될 수 있겠다 싶습니다.
울버햄튼의 황희찬은 이미 감독이 논외 선수로 분류해서 스스로 극복하는 방법외엔 없겠습니다.
PL에서 한국 선수는 2팀 정도 응원하실 수 있습니다... -
마마이스토리
→ 콩쓰
25.08.11 · 183.♡.253.117
그러고보니 양민혁이 아직 토트넘에 있었네요. -
콩콩쓰
→ 마이스토리 작성자
25.08.11 · 116.♡.186.29
아마도 당분간 임대 생활하지 않을까 싶어요. - 드
드르니
→ 콩쓰
25.08.11 · 104.♡.68.24
포츠머스로 임대 갔어요~ -
55호라
→ 드르니
25.08.11 · 223.♡.48.109
에어 아시아 팀에서 또 옮긴건가요? ㅠ ㅠ -
배배불뚝이아저씨
25.08.11 · 222.♡.55.158
이청용 나가고 볼턴이 그랬듯이 토트넘도 손흥민 나가고 2부리그로 떨어졌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
콩콩쓰
→ 배불뚝이아저씨 작성자
25.08.11 · 116.♡.186.29
ㅋㅋㅋ아저씨님이 얘기하시면 가끔은 반대로 이해할 필요도 있겠다 싶네요. -
솔솔고래
25.08.11 · 223.♡.84.196
사비뉴 초기엔 잘하는거 같더니만 이적루머가 생기나 보네요. 토트넘은 리빌딩 한번 때를 놓치니 임시임시임시임시 하다가 텔같은 애 데려고 정작 쓸돈이 없는 느낌이네요 -
콩콩쓰
→ 솔고래 작성자
25.08.11 · 116.♡.186.29
구단에서는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는걸로 보이는데 어떨지는 봐야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1. 이영표, 2. 손흥민 있을때뿐
그래서 피터의 이 말을 심히 공감합니다. ㅎㅎ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3076586869_UyNtrCj3_1dc1608d8fd319992b3542157785d4dbbce40ad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