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게이머 김실장] 나는 우리 아들이 방학 내내 게임만 했으면 좋겠다
B
blast (112.♡.34.62)
2025년 8월 11일 PM 07:04 · 수정됨(23:46)
조회 1,361 공감 0
제일 중요한 부분 '콘솔 게임'입니다.
- PC로 하면 유튜브를 볼 수 있으니......
- 김실장님은 이번 방학에 아들에게 언차티드를 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들 선택)

https://www.youtube.com/watch?v=_rZAUqOlg4w
댓글 (9)
-
존존슨즈베이비로션
25.08.11 · 106.♡.0.96
매몰단이 또 -
Bblast
→ 존슨즈베이비로션 작성자
25.08.11 · 112.♡.34.62
학부모님들 콘솔 게임기 살 명분입니다? -
매매튜벨라미
25.08.11 · 223.♡.53.99
김실장님 아드님이 젤다도 포기했던걸로 아는데
과연 언차티드를?? ㅎㅎ -
쿠쿠메
25.08.11 · 175.♡.233.97
저도 콘솔 게임이라면 괜찮겠다는 생각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더라도 랭크가 있는 경쟁 게임은 일정 나이까지는 못하게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
Bblast
→ 쿠메 작성자
25.08.11 · 112.♡.34.62
채팅창 있는 건 정말 나이 좀 먹고 허용해야 한다고 봅니다.
요즘 채팅창 수준이 참...... 떨어지더라고요. 과거에도 그랬지만 선이 있었는데 요즘 그냥 미쳐서 날뛰더라고요. -
비비빌
25.08.11 · 220.♡.79.217
그분도 차마 리니지는 시키지 못하실듯 -
SSuperVillain
→ 비빌
25.08.11 · 222.♡.89.82
리니지....
게임... 맞죠?
{emo:damoang-meme-034.gif:150} -
SStarMix
25.08.11 · 116.♡.151.21
콘솔 게임 으로 한정하면 좋습니다.
세계관도익히고 협동 퍼즐 뭐 많으니까요.
상상력도 풍부해지는거 같아요.
애가 어릴때 애 친구랑 마크 시켰는데,
걔는 공간 감각이랑 건물 디자인을 타고 났더라구요. - 니
니크쿠
25.08.11 · 219.♡.68.38
저도 집에 애들 클때까지 온라인 게임 안시켰네 개인적으로 콘솔이 더 취향인것도 있지만 끝이 있는 게임을해야 성취감이 있더군요 여운도 오래가고요 그리고 이렇게 끝이나야 손을 놓을수도 있어서... 근데.. 고1딸내미가 젤다 몇회차인지....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