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게이머 김실장] 나는 우리 아들이 방학 내내 게임만 했으면 좋겠다
blast

Lv.1 blast (112.♡.34.62)

2025년 8월 11일 PM 07:04 · 수정됨(23:46)

조회 1,361 공감 0

제일 중요한 부분 '콘솔 게임'입니다.

- PC로 하면 유튜브를 볼 수 있으니......

- 김실장님은 이번 방학에 아들에게 언차티드를 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들 선택)



https://www.youtube.com/watch?v=_rZAUqOlg4w

댓글 (9)

  • 존슨즈베이비로션

    존슨즈베이비로션 Lv.1

    25.08.11 · 106.♡.0.96

    매몰단이 또
  • blast

    blast Lv.1 → 존슨즈베이비로션 작성자

    25.08.11 · 112.♡.34.62

    학부모님들 콘솔 게임기 살 명분입니다?
  • 매튜벨라미

    매튜벨라미 Lv.1

    25.08.11 · 223.♡.53.99

    김실장님 아드님이 젤다도 포기했던걸로 아는데
    과연 언차티드를?? ㅎㅎ
  • 쿠메

    쿠메 Lv.1

    25.08.11 · 175.♡.233.97

    저도 콘솔 게임이라면 괜찮겠다는 생각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더라도 랭크가 있는 경쟁 게임은 일정 나이까지는 못하게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 blast

    blast Lv.1 → 쿠메 작성자

    25.08.11 · 112.♡.34.62

    채팅창 있는 건 정말 나이 좀 먹고 허용해야 한다고 봅니다.
    요즘 채팅창 수준이 참...... 떨어지더라고요. 과거에도 그랬지만 선이 있었는데 요즘 그냥 미쳐서 날뛰더라고요.
  • 비빌

    비빌 Lv.1

    25.08.11 · 220.♡.79.217

    그분도 차마 리니지는 시키지 못하실듯
  • SuperVillain

    SuperVillain Lv.1 → 비빌

    25.08.11 · 222.♡.89.82

    리니지....
    게임... 맞죠?
    {emo:damoang-meme-034.gif:150}
  • StarMix

    StarMix Lv.1

    25.08.11 · 116.♡.151.21

    콘솔 게임 으로 한정하면 좋습니다.
    세계관도익히고 협동 퍼즐 뭐 많으니까요.
    상상력도 풍부해지는거 같아요.
    애가 어릴때 애 친구랑 마크 시켰는데,
    걔는 공간 감각이랑 건물 디자인을 타고 났더라구요.
  • 니크쿠 Lv.1

    25.08.11 · 219.♡.68.38

    저도 집에 애들 클때까지 온라인 게임 안시켰네 개인적으로 콘솔이 더 취향인것도 있지만 끝이 있는 게임을해야 성취감이 있더군요 여운도 오래가고요 그리고 이렇게 끝이나야 손을 놓을수도 있어서... 근데.. 고1딸내미가 젤다 몇회차인지....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