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
괴델 (218.♡.199.211)
2025년 8월 11일 PM 08:58 · 수정됨(23:42)
조회 1,720 공감 0
댓글 (3)
-
까까망꼬망
25.08.11 · 211.♡.160.162
-
44balls
25.08.11 · 118.♡.74.120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1995131512_urogwdhc_6ff7317d1a72767defe0c3debdf50fc3d299026b.jpg]
예전에 스페인 여행가서 기념품으로 사온 오일인데요. 가이드가 스틸케이스 오일이 산패가 덜 돼서 선물용으로 좋다기에 사봤죠. 가격은 4통에 7만원쯤 줬으니 싸진 않은데요. 문어 숙회 같이 맛 향이 심플한 음식에 뿌려 먹으면 꽃향이 팡팡 터졌어요.
국내에서 맛난 오일 먹고 싶어 300ml에 몇 만원 하는 오일을 사먹어봐도 글쎄다 싶더군요. 어나더레벨 올리브유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Mmalloc
25.08.11 · 183.♡.151.144
올리브오일 맛도 워낙 취향을 타기는 하는데..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 중에 꾸악이 아주 훌륭하더라구요..ㅎ 올리브유는 비싸봤자 가격이 500ml에 한 10만원 정도고, 또 비쌀수록 맛있는 것도 아니었어서.. 참 취향을 많이 타는구나 싶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올리브 오일이 맛있다고 하니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