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4본부(엔믹스)는 어디서 이런 외주사/편집자를 구한걸까요...
D
DRJang (106.♡.201.227)
2025년 8월 11일 PM 11:41 · 수정됨(08. 12. 00:26)
조회 1,869 공감 0
{video: https://youtu.be/cLms8bgNvis?si=BCRG-SRG1uIKF3q2 }
{video: https://youtu.be/OOL6MDn5jv0?si=61Kx39Z3PFBAVQH_ }
{video: https://youtube.com/shorts/-p1zLP3lBbc?si=03Yfpt3dz_CkWwbc }
{video: https://youtube.com/shorts/3QNEdDRDn6I?si=WQ2La5TT5xk3qBoJ }
{video: https://youtube.com/shorts/npI7DviD0NU?si=t7ivbI0Y6rDfvUzB }
이건 뭐 도핑 검사도 필요 없겠어요.. ㅋㅋㅋㅋㅋ
댓글 (6)
-
레레드엔젤
25.08.11 · 59.♡.172.127
제 얼마 안되는 jyp 주식이 눈꼽만치라도 오르는 이유를 알겠네요...^^;... ;ㅁ; -
존존슨즈베이비로션
25.08.11 · 49.♡.12.93
-
DDRJang
→ 존슨즈베이비로션 작성자
25.08.11 · 106.♡.200.34
{video: https://youtube.com/shorts/Lcqi6F7cEp0?si=O_WREJuKQqrA1kmv }
상습범이죠.. -
커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25.08.11 · 118.♡.29.56
여긴 A&R팀만 갈면 만사 OK입니다 -
DDRJang
→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작성자
25.08.12 · 223.♡.55.241
본업을 가장 못한다라고 말 할 수 있는.... -
DDarthVader
25.08.12 · 110.♡.202.170
의식에 흐름대로 편집했네요 😂 ㅋㅋ
재밌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