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4본부(엔믹스)는 어디서 이런 외주사/편집자를 구한걸까요...
DRJang

Lv.1 DRJang (106.♡.201.227)

2025년 8월 11일 PM 11:41 · 수정됨(08. 12. 00:26)

조회 1,869 공감 0

{video: https://youtu.be/cLms8bgNvis?si=BCRG-SRG1uIKF3q2 }

{video: https://youtu.be/OOL6MDn5jv0?si=61Kx39Z3PFBAVQH_ }

{video: https://youtube.com/shorts/-p1zLP3lBbc?si=03Yfpt3dz_CkWwbc }

{video: https://youtube.com/shorts/3QNEdDRDn6I?si=WQ2La5TT5xk3qBoJ }

{video: https://youtube.com/shorts/npI7DviD0NU?si=t7ivbI0Y6rDfvUzB }

이건 뭐 도핑 검사도 필요 없겠어요.. ㅋㅋㅋㅋㅋ



댓글 (6)

  • 레드엔젤

    레드엔젤 Lv.1

    25.08.11 · 59.♡.172.127

    제 얼마 안되는 jyp 주식이 눈꼽만치라도 오르는 이유를 알겠네요...^^;... ;ㅁ;
  • 존슨즈베이비로션

    존슨즈베이비로션 Lv.1

    25.08.11 · 49.♡.12.93

    산책갈까 ㅋㅋㅋㅋㅋ
    숏츠로 보는데 웃겨요 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shorts/FEduGXfhg5k
  • DRJang

    DRJang Lv.1 → 존슨즈베이비로션 작성자

    25.08.11 · 106.♡.200.34

  •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Lv.1

    25.08.11 · 118.♡.29.56

    여긴 A&R팀만 갈면 만사 OK입니다
  • DRJang

    DRJang Lv.1 →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작성자

    25.08.12 · 223.♡.55.241

    본업을 가장 못한다라고 말 할 수 있는....
  • DarthVader

    DarthVader Lv.1

    25.08.12 · 110.♡.202.170

    의식에 흐름대로 편집했네요 😂 ㅋㅋ
    재밌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