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옆에 거데헌
예지

Lv.1 예지 (116.♡.254.67)

2025년 8월 12일 PM 12:17 · 수정됨(15:04)

조회 1,374 공감 0

1시간 31분으로 러닝 타임은 짧지만 전 봐야할 다른 영화가 많기 때문에 굳이 보진 않겠습니다.

댓글 (6)

  • 그까이꺼대충

    그까이꺼대충 Lv.1

    25.08.12 · 124.♡.38.107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죠.. ㅡㅡ 왜 만들었는지 참...
  • 잘자요zZ

    잘자요zZ Lv.1

    25.08.12 · 115.♡.182.174

    거데헌 끝까지 참아가며 다 봤는데요
    감독이 진짜 게으르다는 생각입니다;;
    검은사제들, 사바하, 곡성 수준 아니면 장르물은 투자자들 선에서 좀 걸러줬으면 좋겠네요
  • 예지

    예지 Lv.1 → 잘자요zZ 작성자

    25.08.12 · 116.♡.254.67

    거데헌도 그렇고 아마존 활명수도 그렇고 도대체 저걸 될거라고 생각하고 투자한 사람들은 얼마나 투자 감각이 없을까 싶죠
  • 엘비

    엘비 Lv.1

    25.08.12 · 121.♡.15.232

    이정도면 제목만 대충 보고 잘 못 누른거 아닙니까??
  • 버건디

    버건디 Lv.1

    25.08.12 · 210.♡.8.195

    케데헌 보려다가 잘못 눌러서 플레이 된 숫자가 상당하다는 것에 500원 걸겠습니다.
  • 프럼더스타

    프럼더스타 Lv.1

    25.08.12 · 49.♡.173.3

    거데헌 이번 일요일에 봤는데 감독이나 배우들 시간이 남아 돌고 투자자는 돈이 남아 돌고
    나도 시간이 남아 돌았던... 마동석 팬이랍시고 별 4점 준 사람 있던데 팬이 아니라 안티 아닌지 싶더군요.
    짜집기도 드럽게 못 만든 영화였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