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옆에 거데헌
예
예지 (116.♡.254.67)
2025년 8월 12일 PM 12:17 · 수정됨(15:04)
조회 1,374 공감 0

1시간 31분으로 러닝 타임은 짧지만 전 봐야할 다른 영화가 많기 때문에 굳이 보진 않겠습니다.
댓글 (6)
-
그그까이꺼대충
25.08.12 · 124.♡.38.107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죠.. ㅡㅡ 왜 만들었는지 참... -
잘잘자요zZ
25.08.12 · 115.♡.182.174
거데헌 끝까지 참아가며 다 봤는데요
감독이 진짜 게으르다는 생각입니다;;
검은사제들, 사바하, 곡성 수준 아니면 장르물은 투자자들 선에서 좀 걸러줬으면 좋겠네요 -
예예지
→ 잘자요zZ 작성자
25.08.12 · 116.♡.254.67
거데헌도 그렇고 아마존 활명수도 그렇고 도대체 저걸 될거라고 생각하고 투자한 사람들은 얼마나 투자 감각이 없을까 싶죠 -
엘엘비
25.08.12 · 121.♡.15.232
이정도면 제목만 대충 보고 잘 못 누른거 아닙니까?? -
버버건디
25.08.12 · 210.♡.8.195
케데헌 보려다가 잘못 눌러서 플레이 된 숫자가 상당하다는 것에 500원 걸겠습니다. -
프프럼더스타
25.08.12 · 49.♡.173.3
거데헌 이번 일요일에 봤는데 감독이나 배우들 시간이 남아 돌고 투자자는 돈이 남아 돌고
나도 시간이 남아 돌았던... 마동석 팬이랍시고 별 4점 준 사람 있던데 팬이 아니라 안티 아닌지 싶더군요.
짜집기도 드럽게 못 만든 영화였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