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자 레벨 평가

Lv.1 온더로드 (218.♡.160.70)

2025년 8월 12일 PM 10:40 · 수정됨(08. 16. 13:22)

조회 1,431 공감 0

1. 용호동 이기대 산책로 걸어본 적 있다.

2. 부전시장을 가본 적이 있다.

3. 황령산 꼭대기 전망대를 가본 적이 있다.

4. 부산 꼼장어를 먹어 본 적이 있다.

5. 부산 서면에 숙소를 잡아 본 적이 있다.

6. 다대포 일몰을 본 적이 있다. 

7. 서면에서 남포동 가는 86번 버스를 타본 적이 있다.

8. 영도 포장마차를 가본 적 있다.

9. 부산 시청, 연산동 근처에서 술을 마신 적이 있다.

10. 부산 경성대 앞에서 커피나 밥을 먹은 적이 있다. 


사시는 분 아니고, 여행자 기준으로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그냥 타지인

2-3 부산 조금 아는 여행자 

5-6 반 부산 사람

7-8 거의 부산 사람

9-10 부산 사람 보다 더 다님

**부산 분들 여행자 기준입니다. 사시는 분들은 제외에요 ㅎㅎ 이 점 양해하세요. 

댓글 (15)

  • Bursar

    Bursar Lv.1

    25.08.12 · 223.♡.72.222

    안녕하세요. 타지인 입니다.
  • phantomstar

    phantomstar Lv.1

    25.08.12 · 1.♡.172.69

    부산에 자주 가봐서 ‘거의 부산 사람’ 단계인데,
    혹시, 9번 연산동 술집이 이모야들…. 나오는 야릇한데를 말씀하시는건가요….? ㅋ
  • 온더로드 Lv.1 → phantomstar 작성자

    25.08.12 · 218.♡.160.70

    그런건 아니고 연산동 까지 가서 술 밥 먹을 정도면 많이 안다는 거죠 ㅎㅎ
  • 솔고래

    솔고래 Lv.1

    25.08.12 · 175.♡.0.55

    10년전에 부산에서 나온 사람도 여행자해주나요? ㅋ 하지만 5번은 없군요 ㅎㅎ
  • 온더로드 Lv.1 → 솔고래 작성자

    25.08.12 · 218.♡.160.70

    에이 그건 아니죠. ㅎㅎ 그냥 순수 타지에서 여행으로만 부산 방문한 사람 기준입니다.
  • 기후위기

    기후위기 Lv.1

    25.08.12 · 183.♡.237.21

    저는 4, 9, 10 해봤으니 3개네요
    "부산 조금 아는 여행자"이군요 ㅎㅎ
  • 중경삼림

    중경삼림 Lv.1

    25.08.12 · 222.♡.40.184

    1,2,4,5,9,10 부산사람은 아닌데
    부산지인이 있어서 그 사람들 동네에서 술먹고 그 동네에서 자고 그러다 보니..
  • metalkid

    metalkid Lv.1

    25.08.12 · 125.♡.232.82

    해운대, 다대포, 삼락공원 밖에 모립니다.
    그것도 다대포와 삼락은 락페스티발 때문에 가게 된거고요.
  • 하늘기억

    하늘기억 Lv.1

    25.08.12 · 58.♡.125.114

    1,3,4,10
    2년에 힌번정도 부산 갑니다.

    1번은 정말 좋은데,
    저는 오륙도 전망대에서 이기대까지 걸어봤습니디.
    산책로가 아니라 오르락 내리락 험한 등산로죠.
  • 문샤이너

    문샤이너 Lv.1

    25.08.12 · 175.♡.159.152

    1 2 4 6 8 9 이네요.

    이기대는 정말 좋아서 부산 있을 때 주말마다 간듯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