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로드 (218.♡.160.70)
2025년 8월 12일 PM 10:40 · 수정됨(08. 16. 13:22)
1. 용호동 이기대 산책로 걸어본 적 있다.
2. 부전시장을 가본 적이 있다.
3. 황령산 꼭대기 전망대를 가본 적이 있다.
4. 부산 꼼장어를 먹어 본 적이 있다.
5. 부산 서면에 숙소를 잡아 본 적이 있다.
6. 다대포 일몰을 본 적이 있다.
7. 서면에서 남포동 가는 86번 버스를 타본 적이 있다.
8. 영도 포장마차를 가본 적 있다.
9. 부산 시청, 연산동 근처에서 술을 마신 적이 있다.
10. 부산 경성대 앞에서 커피나 밥을 먹은 적이 있다.
사시는 분 아니고, 여행자 기준으로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그냥 타지인
2-3 부산 조금 아는 여행자
5-6 반 부산 사람
7-8 거의 부산 사람
9-10 부산 사람 보다 더 다님
**부산 분들 여행자 기준입니다. 사시는 분들은 제외에요 ㅎㅎ 이 점 양해하세요.
댓글 (15)
-
BBursar
25.08.12 · 223.♡.72.222
안녕하세요. 타지인 입니다. -
Pphantomstar
25.08.12 · 1.♡.172.69
부산에 자주 가봐서 ‘거의 부산 사람’ 단계인데,
혹시, 9번 연산동 술집이 이모야들…. 나오는 야릇한데를 말씀하시는건가요….? ㅋ - 온
온더로드
→ phantomstar 작성자
25.08.12 · 218.♡.160.70
그런건 아니고 연산동 까지 가서 술 밥 먹을 정도면 많이 안다는 거죠 ㅎㅎ -
솔솔고래
25.08.12 · 175.♡.0.55
10년전에 부산에서 나온 사람도 여행자해주나요? ㅋ 하지만 5번은 없군요 ㅎㅎ - 온
온더로드
→ 솔고래 작성자
25.08.12 · 218.♡.160.70
에이 그건 아니죠. ㅎㅎ 그냥 순수 타지에서 여행으로만 부산 방문한 사람 기준입니다. -
기기후위기
25.08.12 · 183.♡.237.21
저는 4, 9, 10 해봤으니 3개네요
"부산 조금 아는 여행자"이군요 ㅎㅎ -
중중경삼림
25.08.12 · 222.♡.40.184
1,2,4,5,9,10 부산사람은 아닌데
부산지인이 있어서 그 사람들 동네에서 술먹고 그 동네에서 자고 그러다 보니.. -
Mmetalkid
25.08.12 · 125.♡.232.82
해운대, 다대포, 삼락공원 밖에 모립니다.
그것도 다대포와 삼락은 락페스티발 때문에 가게 된거고요. -
하하늘기억
25.08.12 · 58.♡.125.114
1,3,4,10
2년에 힌번정도 부산 갑니다.
1번은 정말 좋은데,
저는 오륙도 전망대에서 이기대까지 걸어봤습니디.
산책로가 아니라 오르락 내리락 험한 등산로죠. -
문문샤이너
25.08.12 · 175.♡.159.152
1 2 4 6 8 9 이네요.
이기대는 정말 좋아서 부산 있을 때 주말마다 간듯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