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혐] 여름의 스타벅스
또
또비온다 (118.♡.201.36)
2025년 8월 12일 PM 11:47 · 수정됨(08. 13. 08:30)
조회 1,659 공감 0

맨발을 테이블에 올려 놓고, 발가락 긁고, 큰 소리로 전화하고.
참다 못해 가서 "어이 선생님, 발은 좀 내려주시겠습니까" 하려는데
와이프가 기분 좋게 커피 마시러 와서 싸움하려 그러느냐, 하지 말고 빨리 먹고 나가자고 그래서 그냥 아이스아메리카노 원샷 때리듯이 하고 나왔는데.
왜 저러는 걸까요.
댓글 (12)
- 또
또좋은날
25.08.12 · 211.♡.250.4
윤석열씨 발내려주세요! -
RRania
25.08.12 · 61.♡.150.104
못배워서 그래요{emo:DINKIssTyle-face-012.webp:150} -
사사자바람연꽃
25.08.12 · 221.♡.34.113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3717735025_CZ8xRlX7_5a9bdd754dffd133dfb3077037d9593300d0f435.jpg] - 배
배드문
→ 사자바람연꽃
25.08.13 · 187.♡.138.201
저때 강제 하차 시켰어야 되는데... ㄷㄷㄷㄷ 아직도 짜증나네요 -
이이십센치
25.08.12 · 14.♡.184.101
지능이 낮아서 그렇습니다
다른 사람을 생각할 지능이 모자라요
무식해서 그렇습니다 -
넉넉울휘
25.08.12 · 58.♡.214.182
엊그제식당에서 밥 먹는데 옆테이블의 젊은 아이 엄마가 저렇게 앉아 밥 먹어서 체할 뻔 했네요. - 잇
잇츠
25.08.12 · 211.♡.35.238
기본이 안되어 있는 사람이네요. -
SStarLeo
25.08.12 · 59.♡.227.150
그냥 아무생각이 없는것 같은데요....;;; - D
Dave
25.08.12 · 122.♡.178.138
예전 카페베네 24시간 영업할때....새벽에..발올려놓고 페브리즈 뿌리던 인간이 생각나네요 ㅎ -
드드니로
25.08.12 · 211.♡.200.93
즈이 가게에도 여름되니 가끔 저런 손님들 있는데 뭐라 할 수도 없고 난감합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공공장소에서 진짜 싫어하는 행동인지라 ㅠㅡ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