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혐] 여름의 스타벅스
또비온다

Lv.1 또비온다 (118.♡.201.36)

2025년 8월 12일 PM 11:47 · 수정됨(08. 13. 08:30)

조회 1,659 공감 0


맨발을 테이블에 올려 놓고, 발가락 긁고, 큰 소리로 전화하고.

참다 못해 가서 "어이 선생님, 발은 좀 내려주시겠습니까" 하려는데

와이프가 기분 좋게 커피 마시러 와서 싸움하려 그러느냐, 하지 말고 빨리 먹고 나가자고 그래서 그냥 아이스아메리카노 원샷 때리듯이 하고 나왔는데. 


왜 저러는 걸까요. 

댓글 (12)

  • 또좋은날 Lv.1

    25.08.12 · 211.♡.250.4

    윤석열씨 발내려주세요!
  • Rania

    Rania Lv.1

    25.08.12 · 61.♡.150.104

    못배워서 그래요{emo:DINKIssTyle-face-012.webp:150}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25.08.12 · 221.♡.34.113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8/comment_3717735025_CZ8xRlX7_5a9bdd754dffd133dfb3077037d9593300d0f435.jpg]
  • 배드문 Lv.1 → 사자바람연꽃

    25.08.13 · 187.♡.138.201

    저때 강제 하차 시켰어야 되는데... ㄷㄷㄷㄷ 아직도 짜증나네요
  • 이십센치

    이십센치 Lv.1

    25.08.12 · 14.♡.184.101

    지능이 낮아서 그렇습니다
    다른 사람을 생각할 지능이 모자라요
    무식해서 그렇습니다
  • 넉울휘

    넉울휘 Lv.1

    25.08.12 · 58.♡.214.182

    엊그제식당에서 밥 먹는데 옆테이블의 젊은 아이 엄마가 저렇게 앉아 밥 먹어서 체할 뻔 했네요.
  • 잇츠 Lv.1

    25.08.12 · 211.♡.35.238

    기본이 안되어 있는 사람이네요.
  • StarLeo

    StarLeo Lv.1

    25.08.12 · 59.♡.227.150

    그냥 아무생각이 없는것 같은데요....;;;
  • D

    Dave Lv.1

    25.08.12 · 122.♡.178.138

    예전 카페베네 24시간 영업할때....새벽에..발올려놓고 페브리즈 뿌리던 인간이 생각나네요 ㅎ
  • 드니로

    드니로 Lv.1

    25.08.12 · 211.♡.200.93

    즈이 가게에도 여름되니 가끔 저런 손님들 있는데 뭐라 할 수도 없고 난감합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공공장소에서 진짜 싫어하는 행동인지라 ㅠㅡ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