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외계+인 2부까지 완료했는데...요.
F3YNM4N

Lv.1 F3YNM4N (119.♡.201.217)

2025년 8월 16일 PM 05:10 · 수정됨(19:37)

조회 979 공감 0

댓글 (6)

  • 새벽아침 Lv.1

    25.08.16 · 211.♡.130.103

    2부를 아직 못봤습니다만... 궁금해 하고 있는 사람으로 이정도 스포는 좋군요... ^^
  • F3YNM4N

    F3YNM4N Lv.1 → 새벽아침 작성자

    25.08.16 · 119.♡.201.217

    민감한건 뺐습니다만 그래도 스포는 조금 잇습니다.
  • DRJang

    DRJang Lv.1

    25.08.16 · 125.♡.5.214

    소재, 줄거리, 캐릭터 다 좋았는데... 뭔가 조립이 잘 못된 경우 그런 느낌이죠. 그러니까 제가 이 영화 이야기 나올때마다 하는 이야기지만 영화라는 짧은 호흡과는 어울리지 않는 그런 작품이라고 봐요.
  • F3YNM4N

    F3YNM4N Lv.1 → DRJang 작성자

    25.08.16 · 119.♡.201.217

    저번에 1부보고 올리고 2부보고 글올렸네유
  • 휘소

    휘소 Lv.1

    25.08.16 · 121.♡.21.222

    배우들을 유명배우 대신 실력파 신입을 넣었다면 좀 달라지지 않았을까요?
    CG가 많이 들어가서 저렴하게 만들기도 쉽지 않았을 것 같고...
    영화 특성상 1, 2부 나누는 것 자체에서 많이 망가진 것 같아요. 12부작 시리즈물 정도로 만들었으면 좀 나았으려나...
  • F3YNM4N

    F3YNM4N Lv.1 → 휘소 작성자

    25.08.16 · 61.♡.185.51

    나누면 좀 낫겠져 지금 상태라도 편집점을 잘못 잡았네여 뭐 할만하면 시점변화 엉망입니디 감독머리속에는 잘정리되어있겠지만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