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아이폰 17 사려고 보험 비교 해봤습니다. 카카오 vs 쿠팡 vs 애케플
tulmo

Lv.1 tulmo (115.♡.146.44)

2025년 9월 10일 PM 04:05 · 수정됨(16:52)

조회 7,498 공감 0


13미니 보내주고 17사려고 합니다.

보험 가입하려고 이거저거 찾아봤습니다.


                        카카오             쿠팡          애케플

기간                    3년                6년            2년

보장횟수             3회                  -                -

보험료            5,700원/월    7,500원/월    229,000원

자기부담금    10%(최소 3만)


수리비용

리퍼               229,000원    340,000원    120,000원

전면                 42,000원      40,000원      40,000원

배터리              30,000원              0원                0원


※ 카카오 수리비용은 틀렸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2년 이내에 

                            카카오            쿠팡            애케플

전면 수리시         175,200원    220,000원    269,000원

리퍼                    362,200원    520,000원    349,000원


이정도 나오네요.

카카오는 3년 까지 가능하고 보장횟수와 비율을 설정할 수 있고, 매년 보험료가 내려갑니다.

쿠팡은 최대 6년까지 가능하고 icloud 50 기가 줍니다만 리퍼 비용이 비쌉니다.

애케플은 2년까지만 가능합니다.


배터리는 귀신같이 2년 넘어가야 80% 아래로 내려가더라고요.

이래저래 카카오가 제일 나은거 같네요.





댓글 (4)

  • 스텐리 Lv.1

    25.09.10 · 203.♡.142.20

    저는 애케플 없이 1년쓰고, 이제 3년차 들어간 15pro인데,
    아직도 베터리가 88프로네요 ㅠ 3년안에 안떨어질듯 해요
  • 2082

    2082 Lv.1

    25.09.10 · 121.♡.149.247

    저도 이제 88%
    15프맥 좋습니다.
  • 오나전

    오나전 Lv.1

    25.09.10 · 211.♡.247.201

    제 프맥 2년 되가는데 98%입니다.
  • 크로롱

    크로롱 Lv.1

    25.09.10 · 210.♡.240.177

    제 15프맥은 85%입니다.. 약정도 끝나가는데 고민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