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
레오야사랑해 (118.♡.11.127)
2025년 9월 25일 AM 11:01 · 수정됨(13:25)
조회 2,151 공감 0
댓글 (11)
-
CClarity
25.09.25 · 211.♡.156.236
뭐죠 ㄷㄷ 갓뚜기라 일단 삽니다. 엊그제 짜파게티 만능소스도 샀어요 ㅋㅋ -
셀셀빅아이
→ Clarity
25.09.25 · 125.♡.200.218
그건 오뚜기가 아니라 농심 아닙니까?ㅋ -
만만환
25.09.25 · 120.♡.223.141
김치찌개 할때 이거만한 킥이없죠 -
Ddh22
25.09.25 · 175.♡.141.19
그동안 대용량으로만 팔더니,왜 이제야 나온거니ㅜㅜ - 1
19금
25.09.25 · 112.♡.203.217
구매욕을 자극하는군요! -
팟팟타이
25.09.25 · 118.♡.199.12
그동안 대용량뿐이라 부담스러웠는데,
진라면 스프로 맨든게루...이건...귀하군요. -
RRider_man
25.09.25 · 117.♡.24.246
드뎌 텀블러를 사용할 때가 되었군요!!
솔직히 어묵국물은 좀 비리죠! ㅋㅋㅋ - 탈
탈퇴한회원
25.09.25 · 58.♡.220.226
재밌는 아이디어 냈네요. 기존에 이런 수요는 같은 오뚜기사의 그 진한라면 대용량 스프를 써왔을 텐데. 단순 맵칼한 특성상 신라면 스프면 좀 더 범용적일 거 같은데, 시장에서 오래갈지는 궁금하네요. - 로
로스로빈슨
25.09.25 · 124.♡.249.204
사실 그 동안 각종 찌개류나 양념에서 마법의 가루 소리 듣던 게 라면 스프죠. 지금에서야 나온 게 오히려 의외인 듯 합니다. 국물류 음식에서 감칠맛 부족하다 싶을 때 넣으면 좋을 듯 합니다. -
22082
25.09.25 · 121.♡.149.247
살짝 땡깁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