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야사랑해

Lv.1 레오야사랑해 (118.♡.11.127)

2025년 9월 25일 AM 11:01 · 수정됨(13:25)

조회 2,151 공감 0

댓글 (11)

  • Clarity

    Clarity Lv.1

    25.09.25 · 211.♡.156.236

    뭐죠 ㄷㄷ 갓뚜기라 일단 삽니다. 엊그제 짜파게티 만능소스도 샀어요 ㅋㅋ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 Clarity

    25.09.25 · 125.♡.200.218

    그건 오뚜기가 아니라 농심 아닙니까?ㅋ
  • 만환

    만환 Lv.1

    25.09.25 · 120.♡.223.141

    김치찌개 할때 이거만한 킥이없죠
  • dh22

    dh22 Lv.1

    25.09.25 · 175.♡.141.19

    그동안 대용량으로만 팔더니,왜 이제야 나온거니ㅜㅜ
  • 1

    19금 Lv.1

    25.09.25 · 112.♡.203.217

    구매욕을 자극하는군요!
  • 팟타이

    팟타이 Lv.1

    25.09.25 · 118.♡.199.12

    그동안 대용량뿐이라 부담스러웠는데,
    진라면 스프로 맨든게루...이건...귀하군요.
  • Rider_man

    Rider_man Lv.1

    25.09.25 · 117.♡.24.246

    드뎌 텀블러를 사용할 때가 되었군요!!
    솔직히 어묵국물은 좀 비리죠! ㅋㅋㅋ
  • 탈퇴한회원 Lv.1

    25.09.25 · 58.♡.220.226

    재밌는 아이디어 냈네요. 기존에 이런 수요는 같은 오뚜기사의 그 진한라면 대용량 스프를 써왔을 텐데. 단순 맵칼한 특성상 신라면 스프면 좀 더 범용적일 거 같은데, 시장에서 오래갈지는 궁금하네요.
  • 로스로빈슨 Lv.1

    25.09.25 · 124.♡.249.204

    사실 그 동안 각종 찌개류나 양념에서 마법의 가루 소리 듣던 게 라면 스프죠. 지금에서야 나온 게 오히려 의외인 듯 합니다. 국물류 음식에서 감칠맛 부족하다 싶을 때 넣으면 좋을 듯 합니다.
  • 2082

    2082 Lv.1

    25.09.25 · 121.♡.149.247

    살짝 땡깁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