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속까지 2찍의 삼성주식
크리안

Lv.1 크리안 (182.♡.50.240)

2025년 9월 25일 PM 02:50 · 수정됨(16:07)

조회 1,316 공감 0


하루에 한번은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까내리면서도

자신의 삼성주식을 보면서 헤벌레



크리안 : (마음속으론 나 민주당 권리당원임)

나는 중국 북한 좌파 우파 미국 민주당 국민의힘 

상관없이 주식 올려주는 사람이 최곱니다. 

이재명 만세



눈은 웃는데 입은 꼬메진

대꿀멍 상태 아니

그로키 상태가 되었습니다. 



댓글 (4)

  • wera

    wera Lv.1

    25.09.25 · 183.♡.123.54

    제가 아는 2번 찍은 사람도 삼성전자 95000원에 삿다고 하던데요
    본전은 아직 멀었군요
  • dh22

    dh22 Lv.1

    25.09.25 · 175.♡.141.19

    제 주위에 대선후 나라망한다고 삼전주식 다뺀(약 1억가까이) 분이 계시는데,
    그분 볼때마다 놀리고 싶어서 입이 움찔움찔 하느라 참기 힘듭니다.
  • 침묵의미래

    침묵의미래 Lv.1 → dh22

    25.09.25 · 211.♡.90.141

    강한 믿음으로 인버스도 했어야했는데 아깝네요
  • 훈녀지용

    훈녀지용 Lv.1 → 침묵의미래

    25.09.25 · 116.♡.103.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