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선 지하철 근황
코미

Lv.1 코미 (172.♡.94.44)

2025년 9월 25일 PM 04:15 · 수정됨(17:20)

조회 2,883 공감 0

어, 뭐임?

이 말만 나옵니다..

댓글 (6)

  • 매일두유

    매일두유 Lv.1

    25.09.25 · 219.♡.171.27

    히이이이익~ {emo:damoang-lala-006.webp:150}
  • 레오야사랑해

    레오야사랑해 Lv.1

    25.09.25 · 211.♡.113.108

    엇? 글제목이 제가 2호선을 타는 이유 였는데
    제목을 바꾸셨군요

    농담입니다
    {emo:onion-013.gif:100}
  • 권콩이아빠

    권콩이아빠 Lv.1

    25.09.25 · 106.♡.142.45

    기엽네요 ㅋㅋ
  • 남극백곰

    남극백곰 Lv.1

    25.09.25 · 114.♡.188.135

    히이잌!!!
  • 휘소

    휘소 Lv.1

    25.09.25 · 121.♡.21.222

    오따꾸! 가 절로 나오는 군요... ㅋㅋㅋ
    근데 재미있나요?

    https://www.youtube.com/watch?v=Kh34uRSLpGk
  • 휘소

    휘소 Lv.1

    25.09.25 · 121.♡.21.222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9/comment_2039879134_KjlSdsQ0_37bee568ece020a8f0e68e918e7059d64f8ee448.webp]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9/comment_2039879134_5DMUYWEc_5e5cef8bd53483bf8ef0a417ff10fb7d4bd6bc4d.webp]

    안히????
    @코미 님
    ㄷㄷㄷㄷㄷ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