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 신라면
metalkid

Lv.1 metalkid (125.♡.233.116)

2025년 9월 26일 AM 12:41 · 수정됨(03:00)

조회 2,634 공감 0

-은 대용량 포장요. 

20킬로 쌀포대만 해요  

조금전 직찍입니다. 전 처음 보네요. 


추가)

사진을 확대해서 보니 

여러 종류 라면, 컵라면과 너구리 인형도 들어있네요? 


댓글 (22)

  • 설중매

    설중매 Lv.1

    25.09.26 · 220.♡.235.240

    저거 한봉에 몇봉든거에유? ㅋ
  • metalkid

    metalkid Lv.1 → 설중매 작성자

    25.09.26 · 125.♡.233.116

    폐점시간이라 나가라고 해서 사진만 찍… 1.2kg 이니 열댓봉 들어있을거 같습니다.
  • 설중매

    설중매 Lv.1 → metalkid

    25.09.26 · 211.♡.2.238

    한봉이 120g 이니 열봉이네요 ㅎ
  • metalkid

    metalkid Lv.1 → 설중매 작성자

    25.09.26 · 125.♡.233.116

    아래 동영상 보니 라면. 컵라면 너구리 인형 한개 막 들었네요?
  • kita

    kita Lv.1

    25.09.26 · 121.♡.211.13

    20개 쯤 들었나요?
  • metalkid

    metalkid Lv.1 → kita 작성자

    25.09.26 · 125.♡.233.116

    바빠서 갯수 확인은 안했어요.
    총 1.2 kg 이라고 나왔네요.
  • metalkid

    metalkid Lv.1 → kita 작성자

    25.09.26 · 125.♡.233.116

    본문 추가요.
  • 탈퇴한회원 Lv.1

    25.09.26 · 58.♡.220.226

    https://youtube.com/shorts/qi6jKTGGbhc?si=UW2edzV6OjjxJChO
    이런 거군요 크기 등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 퓨리오사7 Lv.1 → 탈퇴한회원

    25.09.26 · 182.♡.225.77

    아항 이것저것 여러가지가 들어가 있군요~ 선물용으로 딱이겠네요~
  • metalkid

    metalkid Lv.1 → 퓨리오사7 작성자

    25.09.26 · 125.♡.233.116

    본문 추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