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 신라면
M
metalkid (125.♡.233.116)
2025년 9월 26일 AM 12:41 · 수정됨(03:00)
조회 2,634 공감 0

-은 대용량 포장요.
20킬로 쌀포대만 해요
조금전 직찍입니다. 전 처음 보네요.
추가)

사진을 확대해서 보니
여러 종류 라면, 컵라면과 너구리 인형도 들어있네요?
댓글 (22)
-
설설중매
25.09.26 · 220.♡.235.240
저거 한봉에 몇봉든거에유? ㅋ -
Mmetalkid
→ 설중매 작성자
25.09.26 · 125.♡.233.116
폐점시간이라 나가라고 해서 사진만 찍… 1.2kg 이니 열댓봉 들어있을거 같습니다. -
설설중매
→ metalkid
25.09.26 · 211.♡.2.238
한봉이 120g 이니 열봉이네요 ㅎ -
Mmetalkid
→ 설중매 작성자
25.09.26 · 125.♡.233.116
아래 동영상 보니 라면. 컵라면 너구리 인형 한개 막 들었네요? -
Kkita
25.09.26 · 121.♡.211.13
20개 쯤 들었나요? -
Mmetalkid
→ kita 작성자
25.09.26 · 125.♡.233.116
바빠서 갯수 확인은 안했어요.
총 1.2 kg 이라고 나왔네요. -
Mmetalkid
→ kita 작성자
25.09.26 · 125.♡.233.116
본문 추가요. - 탈
탈퇴한회원
25.09.26 · 58.♡.220.226
https://youtube.com/shorts/qi6jKTGGbhc?si=UW2edzV6OjjxJChO
이런 거군요 크기 등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 퓨
퓨리오사7
→ 탈퇴한회원
25.09.26 · 182.♡.225.77
아항 이것저것 여러가지가 들어가 있군요~ 선물용으로 딱이겠네요~ -
Mmetalkid
→ 퓨리오사7 작성자
25.09.26 · 125.♡.233.116
본문 추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