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찜질방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5.03 00:50
본문
안녕하세요. 이전에 다녔던 회사는 코로나로 인해서 재택 3일, 2일 출근이였습니다. 매일 아침 / 밤으로 터미널까지 아내가 픽업을 해주어서 체력적으로 지치지 않고 직장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대전 - 서울 출퇴근이 가능했었고 , 주 3일 출근이 대부분이였지만 만 2년 넘게 지각은 한 적이 없었습니다. 출근 하는 날이먼 도시락도 아침, 점심, 저녁을 싸주어서 클리앙에 종종 추천글에 제아내표 도시락 글이 올라가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재택이 사라져서 매일 출퇴근은 체력이 허락치 않아 선택한 곳이 찜질방입니다.
지금 회사도 100% 사무실 출근인지라 4월에 이직 후 3 주를 찜질방에서 숙박을 해결을 하였고
앙 회원님께서는 다모앙 찜질방 패치 혹은 찜질방 에디션을 체험하신 것입니다.
긴 찜질방 생활을 마치고 오늘이 마지막 찜질방에서 잠을 청하는 날입니다.
지금은 Youtube를 하지 않지만 예전에 영상들은 다 출퇴근 영상들이 주로 많습니다.
항상 배려와 남편을 응원해주는 아내 덕분에 장거리 출퇴근이 가능했던 것입니다.
소셜로그인으로 인한 불편함들의 실마리를 디스코드 개발 히어로님들께서 해결을 해주셔서
찜질방 마지막 에디션으로 작업하려 했지만 오늘은 2시 전에 잠을 자고 내일 출근을 하도록 하겠습니다앙앙앙
안녕히 주무십시오. 빨리 주무십시오.
우리 모두는 휴식이 필요합니다
대신 새벽앙님 해외앙님들께서 다모앙의 불빛을 밝혀 주시길 기대하옵니다
태그
댓글 60
/ 2 페이지
2themax님의 댓글
재밌는 글이예요. 그리고...
두번째 단락에 출근하는 날이먼 ☞ 날이면 오자요 ^^
두번째 단락에 출근하는 날이먼 ☞ 날이면 오자요 ^^
코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