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2는 현역이네요.
C
compaction (223.♡.194.36)
2025년 10월 7일 AM 12:23 · 수정됨(02:50)
조회 1,285 공감 0
아무래도 출시된지 오래된 바디인지라...
1. 느린 AF
2. 초점 잘 못 잡음
3. 고감도 노이즈 어마무시
4. 느림
5. 조루 배터리
...등의 많은 단점이 있지만...
M모드로 셔속, 조리개, iso 세팅만 최신바디보다 좀 더 타이트하게 설정하면...
나름 Aps-c 크롭 센서의 충분한 성능을 보여주네요.
그리고 raw 필요 없이 jpg 자체가 그냥 이쁘게 나옵니다.
3번 사진 수평 조절외에 다 후보정을 안했어요.
그러니까 GR4 사고 싶습니다.
댓글 (8)
-
오오년삼촌
25.10.07 · 115.♡.156.11
밝은곳에서 찍으면... 개인적으로는 시그마 외에는 동급에서는 적이 없다 생각합니다. -
Ccompaction
→ 오년삼촌 작성자
25.10.07 · 223.♡.194.36
주광 갓메라...ㅋㅋㅋ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ㅋ -
이이수환
25.10.07 · 222.♡.183.117
GR4x 기다립니다! -
Ccompaction
→ 이수환 작성자
25.10.07 · 223.♡.194.36
버...벌써요?! -
DDRJang
25.10.07 · 124.♡.140.56
GR2나 GR3 모두 느낌이 좋은 사진을 찍는 것이 핵심이 카메라라거 사진 결과물이 세월 탈 일은 거의 없죠. -
Ccompaction
→ DRJang 작성자
25.10.07 · 223.♡.194.36
네 그만큼의 감성....한 스푼 더해진 사진들... -
Bbiogon
25.10.07 · 125.♡.237.209
중고로 사서 5,6년 쓰다가 필름 재고 소진하려고 필카에 집중하고 싶어 팔았는데 오히려 시세가 훨씬 올라 있더군요.
막상 없으니 허전하네요. -
Ccompaction
→ biogon 작성자
25.10.07 · 223.♡.194.36
리코는 요즘 사재기도 많고 구하기도 힘들고... 뭐 그런 느낌인다 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