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소맨4D를 보고 왔는데요, 연령 편중이 심하네요.
R

Lv.1 RuRuLaLa (115.♡.238.180)

2025년 10월 7일 PM 06:00 · 수정됨(10. 08. 06:42)

조회 1,404 공감 0

왜 상영관 내에 50대로 보이는 사람은 아예 없는 겁니까?

젊은 가족이랑 같이 갔기 망정이지, 

오덕 육덕 칠떡팔떡 취급 당하기 딱이었네요. 

저는 오타쿠가 아니라구욥!

댓글 (24)

  • 제리아스

    제리아스 Lv.1

    25.10.07 · 121.♡.33.51

    ㅎㅎ 애들이 아빠졸라서 같이 가준 상황이 되었군요
  • R

    RuRuLaLa Lv.1 → 제리아스 작성자

    25.10.07 · 115.♡.238.180

    하지만 가장 감동적인 장면은 영화 시작하기 전 MX Master4 햅틱 광고였습니다.
    그 웅장한 마우스의 떨림이란!!
  • 레오야사랑해

    레오야사랑해 Lv.1

    25.10.07 · 211.♡.113.108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0/comment_3554177388_g8fbSjqe_9fb55cf69ee0da85e5d37e17b0790662361c46e3.gif]
  • R

    RuRuLaLa Lv.1 → 레오야사랑해 작성자

    25.10.07 · 115.♡.238.180

    클램쉘 사용중이어도 사진을 빼갈 수가 있군요!
  • Superstar

    Superstar Lv.1

    25.10.07 · 103.♡.150.205

    체인소맨이면 오타쿠라고 하기 어렵죠.
    그 막 제목 엄청 긴 그런 영화면 모르겠지만요 ㅎㅎ
  • R

    RuRuLaLa Lv.1 → Superstar 작성자

    25.10.07 · 115.♡.238.180

    아 요즘 애니들은 제목이 좀 길던데 이런...
  • 남극백곰

    남극백곰 Lv.1

    25.10.07 · 114.♡.188.135

    체인소맨이면 가볍게 보는 애니 아닌가요????
  • R

    RuRuLaLa Lv.1 → 남극백곰 작성자

    25.10.07 · 115.♡.238.180

    일본작품 특유의 '가르치려 드는 것'이 조금 덜한 편이라 거부감이 덜했습니다.
  • 에놀미타

    에놀미타 Lv.1

    25.10.07 · 211.♡.126.207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0/comment_3552083663_RriV6mdU_04d297b7beab56e900bc0fd6efce0f77f947438c.jpg]
  • R

    RuRuLaLa Lv.1 → 에놀미타 작성자

    25.10.07 · 115.♡.238.180

    쿠션 오디서 팝니까?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