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주식 전고점을 뚥고 흐름을 갈수있느냐 가 이제 포인트군요 .
햇빛찬란

Lv.1 햇빛찬란 (121.♡.195.253)

2025년 11월 6일 AM 09:03 · 수정됨(09:18)

조회 1,157 공감 0


전고점을 뚥고 흐름을 갈수있느냐 가 이제 포인트군요 .


오늘폭풍 상승장세였음 좋겠네요 


모두 부자되세요 .

댓글 (6)

  • 따따블이

    따따블이 Lv.1

    25.11.06 · 211.♡.199.119

    디램 가격이 7% 올랐데요. 하닉 삼전 ㄱㄱ
  • 햇빛찬란

    햇빛찬란 Lv.1 → 따따블이 작성자

    25.11.06 · 121.♡.195.253

    외국인 또파네요 오늘도 . 역시 풋옵션 여파가 크네요 .
  • 따따블이

    따따블이 Lv.1 → 햇빛찬란

    25.11.06 · 211.♡.199.119

    외국인은 개인들이 신용 질러서 이렇게 달려드니 파생 팔고 바스켓 때리고 공매도 때리고 다 하려고 하겠죠. 다시는 동학개미 무시 못하고 혼쭐 내줘야죠!!
  • 지식공장

    지식공장 Lv.1

    25.11.06 · 180.♡.172.110

    박스권으로 가느냐 상승을 이어 가느냐 기로에 섰군요
  • finalsky

    finalsky Lv.1

    25.11.06 · 211.♡.80.24

    빠르게 회복하긴 힘들겁니다.
  • 고물개 Lv.1

    25.11.06 · 211.♡.151.42

    계좌 동전까지 탈탈 모아서 대기중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