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전고점을 뚥고 흐름을 갈수있느냐 가 이제 포인트군요 .
햇
햇빛찬란 (121.♡.195.253)
2025년 11월 6일 AM 09:03 · 수정됨(09:18)
조회 1,157 공감 0
전고점을 뚥고 흐름을 갈수있느냐 가 이제 포인트군요 .
오늘폭풍 상승장세였음 좋겠네요
모두 부자되세요 .
댓글 (6)
-
따따따블이
25.11.06 · 211.♡.199.119
디램 가격이 7% 올랐데요. 하닉 삼전 ㄱㄱ -
햇햇빛찬란
→ 따따블이 작성자
25.11.06 · 121.♡.195.253
외국인 또파네요 오늘도 . 역시 풋옵션 여파가 크네요 . -
따따따블이
→ 햇빛찬란
25.11.06 · 211.♡.199.119
외국인은 개인들이 신용 질러서 이렇게 달려드니 파생 팔고 바스켓 때리고 공매도 때리고 다 하려고 하겠죠. 다시는 동학개미 무시 못하고 혼쭐 내줘야죠!! -
지지식공장
25.11.06 · 180.♡.172.110
박스권으로 가느냐 상승을 이어 가느냐 기로에 섰군요 -
Ffinalsky
25.11.06 · 211.♡.80.24
빠르게 회복하긴 힘들겁니다. - 고
고물개
25.11.06 · 211.♡.151.42
계좌 동전까지 탈탈 모아서 대기중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