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급에 선생님 두명이 들어가는건 어떨까요
제
제리아스 (106.♡.192.65)
2025년 11월 6일 PM 02:32 · 수정됨(16:48)
조회 1,312 공감 0
한분은 수업하고
한분은 수업분위기를 망치는 애들을 훈육하는 겁니다(덩치큰사람으로 권장)
상호 보완적으로 하는거죠
미국이 공교육 망해서 지금 돌아가는 꼬라지보면
정말 어떻게든 개선 해야 합니다
골든타임이 얼마 안남은 느낌이군요
댓글 (27)
-
CCastle
25.11.06 · 116.♡.141.94
-
사사도시몬
25.11.06 · 211.♡.101.125
미국처럼 학교경찰이 있다면 괜찮을까요? -
제제리아스
→ 사도시몬 작성자
25.11.06 · 106.♡.192.65
한반에 한명씩 배치하는게 아니면 효과가 있을지 알수가 없군요. 근데 경찰은 개잡는데 소잡는 칼 쓰는 느낌입니다. -
MMurian
→ 사도시몬
25.11.06 · 59.♡.21.249
제 경험으로 학교 경찰들 일 안합니다. 그냥 방관자입니다. 뭐만 하면 법이 없다고 ... 거기다 경찰에서는 인력 부족하다고 제대로 배정도 안하죠.. -
MMurian
25.11.06 · 59.♡.21.249
훈육 자체가 위법의 소지가 높고.. 예전에 몇번 시범학교에서 시도해봤지만 효과도 없고 인력과 예산은 많이 들어가고.. 안될겁니다.. 예전에도 생기부 잘못 쓰면 학부모가 교무실 쳐들어와서 선생을 패버렸죠.. 하아.. -
제제리아스
→ Murian 작성자
25.11.06 · 106.♡.192.65
그래서 덩치가 필요하고. 훈육에 대해 법적으로 보장이 되어야죠 -
MMurian
→ 제리아스
25.11.06 · 59.♡.21.249
학부모 무서워서 국회의원들 법 안만들겁니다. 그리고 법을 아무리 만들어봐야.. 교육부 훈령이나 대통령령에서 세부 사항 조정하는데에메 몇년은 걸릴겁니다. - 아
아이러니스카이
25.11.06 · 165.♡.5.40
예전에 해외에 그런 케이스 있었던 것 같습니다. 두명이 교실에 상주하는. -
기기후위기
25.11.06 · 175.♡.225.161
좋긴 한데
현실적으로 인건비도 문제긴 해요 -
베베더
25.11.06 · 1.♡.161.27
변호사들이 껴서 온갖 잡기술을 넣는다고 하죠... 법버러지들 껴서 제대로 돌아가는 꼴을 본적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최소 초중은 애들이 지멋대로 라더군요.
고등학생들은 최소 입시가 걸려서 그나마 나은듯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