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학급에 선생님 두명이 들어가는건 어떨까요
제리아스

Lv.1 제리아스 (106.♡.192.65)

2025년 11월 6일 PM 02:32 · 수정됨(16:48)

조회 1,311 공감 0

한분은 수업하고


한분은 수업분위기를 망치는 애들을 훈육하는 겁니다(덩치큰사람으로 권장)


상호 보완적으로 하는거죠


미국이 공교육 망해서 지금 돌아가는 꼬라지보면


정말 어떻게든 개선 해야 합니다


골든타임이 얼마 안남은 느낌이군요

댓글 (27)

  • Castle

    Castle Lv.1

    25.11.06 · 116.♡.141.94

    미국처럼 경찰이 별도 반을 운영하는것도 생각해 봐야 할듯 합니다.
    최소 초중은 애들이 지멋대로 라더군요.

    고등학생들은 최소 입시가 걸려서 그나마 나은듯 하고요
  • 사도시몬

    사도시몬 Lv.1

    25.11.06 · 211.♡.101.125

    미국처럼 학교경찰이 있다면 괜찮을까요?
  • 제리아스

    제리아스 Lv.1 → 사도시몬 작성자

    25.11.06 · 106.♡.192.65

    한반에 한명씩 배치하는게 아니면 효과가 있을지 알수가 없군요. 근데 경찰은 개잡는데 소잡는 칼 쓰는 느낌입니다.
  • Murian

    Murian Lv.1 → 사도시몬

    25.11.06 · 59.♡.21.249

    제 경험으로 학교 경찰들 일 안합니다. 그냥 방관자입니다. 뭐만 하면 법이 없다고 ... 거기다 경찰에서는 인력 부족하다고 제대로 배정도 안하죠..
  • Murian

    Murian Lv.1

    25.11.06 · 59.♡.21.249

    훈육 자체가 위법의 소지가 높고.. 예전에 몇번 시범학교에서 시도해봤지만 효과도 없고 인력과 예산은 많이 들어가고.. 안될겁니다.. 예전에도 생기부 잘못 쓰면 학부모가 교무실 쳐들어와서 선생을 패버렸죠.. 하아..
  • 제리아스

    제리아스 Lv.1 → Murian 작성자

    25.11.06 · 106.♡.192.65

    그래서 덩치가 필요하고. 훈육에 대해 법적으로 보장이 되어야죠
  • Murian

    Murian Lv.1 → 제리아스

    25.11.06 · 59.♡.21.249

    학부모 무서워서 국회의원들 법 안만들겁니다. 그리고 법을 아무리 만들어봐야.. 교육부 훈령이나 대통령령에서 세부 사항 조정하는데에메 몇년은 걸릴겁니다.
  • 아이러니스카이 Lv.1

    25.11.06 · 165.♡.5.40

    예전에 해외에 그런 케이스 있었던 것 같습니다. 두명이 교실에 상주하는.
  • 기후위기

    기후위기 Lv.1

    25.11.06 · 175.♡.225.161

    좋긴 한데
    현실적으로 인건비도 문제긴 해요
  • 베더

    베더 Lv.1

    25.11.06 · 1.♡.161.27

    변호사들이 껴서 온갖 잡기술을 넣는다고 하죠... 법버러지들 껴서 제대로 돌아가는 꼴을 본적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