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최신 카메라 도착.kodak
21stSeptember

Lv.1 21stSeptember (112.♡.231.177)

2025년 11월 6일 PM 10:48 · 수정됨(11. 07. 03:01)

조회 1,787 공감 0

무려 160만 화소 입니다ㅎㅎ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18)

  • 아름다워용

    아름다워용 Lv.1

    25.11.06 · 211.♡.22.185

    가격이 궁금합니다 ㅎ
  • 21stSeptember

    21stSeptember Lv.1 → 아름다워용 작성자

    25.11.06 · 112.♡.231.177

    4.9만원 정도 입니다ㅎ
  • 아름다워용

    아름다워용 Lv.1 → 21stSeptember

    25.11.06 · 211.♡.22.185

    오호~ 알리인가요?
  • 21stSeptember

    21stSeptember Lv.1 → 아름다워용 작성자

    25.11.06 · 112.♡.231.177

    아뇨 엘리카메라 라는 곳인데 지금은 품절입니다ㅠ
  • wera

    wera Lv.1 → 21stSeptember

    25.11.07 · 14.♡.182.217

    저도 살려고 했는데... 못삿어요...
  • 나무향기 Lv.1

    25.11.06 · 116.♡.59.65

    PC통신 시절의 그리운 화질이네요.
  • 21stSeptember

    21stSeptember Lv.1 → 나무향기 작성자

    25.11.06 · 112.♡.231.177

    PC통신 시절은 30만화소 아닌가요?ㅎㅎ
  • 404page

    404page Lv.1

    25.11.06 · 211.♡.225.193

    귀엽네요.
  • 고창달맞이꽃

    고창달맞이꽃 Lv.1

    25.11.06 · 121.♡.15.131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1/89b7046.jpg]
    화질보니 한때 거의 국민카메라?급이었던 이 모델이 생각나네요.. 라고 옆에서 당숙이 말씀하십니다.
    이거 조금 개량된 버젼도 있었던거 같은데... 라고 당숙이 추가해달랍니다. (Benq DC1500 모델이라고 옆에서 듣고 있던 삼촌이...)
  • Ecridor

    Ecridor Lv.1

    25.11.06 · 91.♡.196.218

    에이...1987년 산이라고 적혀있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