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카메라 도착.kodak
2
21stSeptember (112.♡.231.177)
2025년 11월 6일 PM 10:48 · 수정됨(11. 07. 03:01)
조회 1,787 공감 0
댓글 (18)
-
아아름다워용
25.11.06 · 211.♡.22.185
가격이 궁금합니다 ㅎ -
221stSeptember
→ 아름다워용 작성자
25.11.06 · 112.♡.231.177
4.9만원 정도 입니다ㅎ -
아아름다워용
→ 21stSeptember
25.11.06 · 211.♡.22.185
오호~ 알리인가요? -
221stSeptember
→ 아름다워용 작성자
25.11.06 · 112.♡.231.177
아뇨 엘리카메라 라는 곳인데 지금은 품절입니다ㅠ -
Wwera
→ 21stSeptember
25.11.07 · 14.♡.182.217
저도 살려고 했는데... 못삿어요... - 나
나무향기
25.11.06 · 116.♡.59.65
PC통신 시절의 그리운 화질이네요. -
221stSeptember
→ 나무향기 작성자
25.11.06 · 112.♡.231.177
PC통신 시절은 30만화소 아닌가요?ㅎㅎ -
4404page
25.11.06 · 211.♡.225.193
귀엽네요. -
고고창달맞이꽃
25.11.06 · 121.♡.15.131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11/89b7046.jpg]
화질보니 한때 거의 국민카메라?급이었던 이 모델이 생각나네요.. 라고 옆에서 당숙이 말씀하십니다.
이거 조금 개량된 버젼도 있었던거 같은데... 라고 당숙이 추가해달랍니다. (Benq DC1500 모델이라고 옆에서 듣고 있던 삼촌이...) -
EEcridor
25.11.06 · 91.♡.196.218
에이...1987년 산이라고 적혀있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