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에 반미주의자가 숨어 있는 듯.
사
사장_대연동 (192.♡.73.83)
2025년 11월 7일 AM 10:51 · 수정됨(11:41)
조회 1,722 공감 0

일본 갔다가, 부산 갔다가 서울로 가야 하는데, SRT를 한번도 못 타봐서 이번에 타보려고, 외국인 예약 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 국적을 물어 보는 게 있길래 당연히 USA 가 있을 줄 알았는데, 없는 거에요. 엥? 그럴리가. U로 시작하는 다른 나라들은 다 있는데.
설마하고 찾아 봤더니, America 가 있네요.
SRT 담당자 분, America 는 국적이 아닌뎁쇼.
은근 이렇게 틀린 거 자주 보이더군요. 검수를 안 받는 듯 해요. 다른 이야기이지만, 서울역에 아직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배너에 쓰인 영어도 틀렸더라구요.
댓글 (8)
-
BBursar
25.11.07 · 223.♡.79.155
국적에 한국이나 대한민국이 없고 한반도 혹은 극동이라고 나온 것과 비슷하군요. -
제제리아스
25.11.07 · 106.♡.204.76
가만보면 MAGA라는 표현이 얼마나 오만한건가 싶긴 하군요 -
사사장_대연동
→ 제리아스 작성자
25.11.07 · 192.♡.73.83
헉... 그것 때문이라면, 오히려 설득력이 있는데요. 실수가 아니고 의도적으로. ㅎㅎㅎ - 아
아오이토리
25.11.07 · 61.♡.74.178
SRT 들어가기 빡셀텐데... 이건 또 외주의 외주의 외주가 입력한건가 -
체체리피커
25.11.07 · 58.♡.151.61
North? South? 이것도 물어봐야죠. -
FFlyCathay
25.11.07 · 112.♡.197.10
유나이티드라도 붙여 놓으면 그러려니할텐데 말입니다. -
RRPhF
25.11.07 · 211.♡.73.181
저는 USA의 demonym이 아메리칸인 것도 불만입니다. -
명명탐정코란
25.11.07 · 210.♡.247.10
이건 반미가 아니라 극우주의자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