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에 반미주의자가 숨어 있는 듯.
사장_대연동

Lv.1 사장_대연동 (192.♡.73.83)

2025년 11월 7일 AM 10:51 · 수정됨(11:41)

조회 1,721 공감 0


일본 갔다가, 부산 갔다가 서울로 가야 하는데, SRT를 한번도 못 타봐서 이번에 타보려고, 외국인 예약 페이지에 들어갔습니다. 국적을 물어 보는 게 있길래 당연히 USA 가 있을 줄 알았는데, 없는 거에요. 엥? 그럴리가. U로 시작하는 다른 나라들은 다 있는데.

설마하고 찾아 봤더니, America 가 있네요.

SRT 담당자 분, America 는 국적이 아닌뎁쇼.

은근 이렇게 틀린 거 자주 보이더군요. 검수를 안 받는 듯 해요. 다른 이야기이지만, 서울역에 아직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배너에 쓰인 영어도 틀렸더라구요.

댓글 (8)

  • Bursar

    Bursar Lv.1

    25.11.07 · 223.♡.79.155

    국적에 한국이나 대한민국이 없고 한반도 혹은 극동이라고 나온 것과 비슷하군요.
  • 제리아스

    제리아스 Lv.1

    25.11.07 · 106.♡.204.76

    가만보면 MAGA라는 표현이 얼마나 오만한건가 싶긴 하군요
  • 사장_대연동

    사장_대연동 Lv.1 → 제리아스 작성자

    25.11.07 · 192.♡.73.83

    헉... 그것 때문이라면, 오히려 설득력이 있는데요. 실수가 아니고 의도적으로. ㅎㅎㅎ
  • 아오이토리 Lv.1

    25.11.07 · 61.♡.74.178

    SRT 들어가기 빡셀텐데... 이건 또 외주의 외주의 외주가 입력한건가
  • 체리피커

    체리피커 Lv.1

    25.11.07 · 58.♡.151.61

    North? South? 이것도 물어봐야죠.
  • FlyCathay

    FlyCathay Lv.1

    25.11.07 · 112.♡.197.10

    유나이티드라도 붙여 놓으면 그러려니할텐데 말입니다.
  • RPhF

    RPhF Lv.1

    25.11.07 · 211.♡.73.181

    저는 USA의 demonym이 아메리칸인 것도 불만입니다.
  • 명탐정코란

    명탐정코란 Lv.1

    25.11.07 · 210.♡.247.10

    이건 반미가 아니라 극우주의자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