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도 올랐지만…
개
개같은냥이 (183.♡.109.156)
2025년 11월 7일 PM 05:50 · 수정됨(11. 08. 12:30)
조회 1,242 공감 0
최근 기름값도 꽤 많이 올랐더라구요….
내연기관 사용하면 감내해야할 부분이지만…
전기 축전지와 관련해서는 아직 불안한감이 있고….
2차전지 주식도 안오르고….
댓글 (4)
-
BBECK
25.11.07 · 210.♡.183.213
-
문문지기
25.11.07 · 106.♡.74.34
우리 대통령 머리 속의 온갖 경제 정책을 마음대로 펼치려면 환율이 1200원대 이하로 안정돼야 할텐데... 환율이 마음대로 안되네요. -
Ffinalsky
25.11.07 · 61.♡.36.57
유류세 인하폭이 줄어든 이유도 있습니다. -
SSuperVillain
25.11.08 · 222.♡.89.82
환율 선반영해서 기름값 올려버리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기름값 걱정하려면 운전을 하면 안된다고 생각 하는 편이라
저는 내연기관 자동차가 아예 없어질 때 까지는 탈 거 같습니다
리터당 한 5000원 정도 하면 고민 좀 할 거 같긴 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