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도 올랐지만…
개같은냥이

Lv.1 개같은냥이 (183.♡.109.156)

2025년 11월 7일 PM 05:50 · 수정됨(11. 08. 12:30)

조회 1,242 공감 0

최근 기름값도 꽤 많이 올랐더라구요….


내연기관 사용하면 감내해야할 부분이지만…

전기 축전지와 관련해서는 아직 불안한감이 있고….





2차전지 주식도 안오르고….



댓글 (4)

  • BECK

    BECK Lv.1

    25.11.07 · 210.♡.183.213

    이명박이때 2000원대도 경험해 봐서 그런지 현재 기름값에 크게 흔들리지 않고요
    기름값 걱정하려면 운전을 하면 안된다고 생각 하는 편이라
    저는 내연기관 자동차가 아예 없어질 때 까지는 탈 거 같습니다
    리터당 한 5000원 정도 하면 고민 좀 할 거 같긴 합니다 ㅎ
  • 문지기

    문지기 Lv.1

    25.11.07 · 106.♡.74.34

    우리 대통령 머리 속의 온갖 경제 정책을 마음대로 펼치려면 환율이 1200원대 이하로 안정돼야 할텐데... 환율이 마음대로 안되네요.
  • finalsky

    finalsky Lv.1

    25.11.07 · 61.♡.36.57

    유류세 인하폭이 줄어든 이유도 있습니다.
  • SuperVillain

    SuperVillain Lv.1

    25.11.08 · 222.♡.89.82

    환율 선반영해서 기름값 올려버리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