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살려고 기다리는데 너무하네요..
wera

Lv.1 wera (14.♡.182.217)

2025년 11월 8일 AM 12:44 · 수정됨(07:59)

조회 1,151 공감 0




공식 대리점이라고 이름 달아놓고 38만원들 더 비싸게 파네요 ㅎㅎ

저기보다 더 싸게 파는곳은 들어가보면 "재고없음" 이구요...    

댓글 (4)

  • 솔고래

    솔고래 Lv.1

    25.11.08 · 175.♡.0.55

    유구한 렌즈 판매점의 전통이군요. ㅎㅎ
  • 사미사

    사미사 Lv.1

    25.11.08 · 118.♡.65.160

    대리점이니까요.
    직영이면 몰라도요.
  • LuBu72

    LuBu72 Lv.1

    25.11.08 · 116.♡.98.207

    공식대리점은 공식(?)소비자가로 판매할 수 밖에 없습니다.
    브랜드 자체 공식 행사를 하면 좀 저렴해 지지만 그것도 브랜드에서 정한 가격으로 밖에 추가 할인은 못합니다.
  • H

    hazy Lv.1

    25.11.08 · 112.♡.224.250

    매크로 렌즈 가격이 신제품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높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