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살려고 기다리는데 너무하네요..
W
wera (14.♡.182.217)
2025년 11월 8일 AM 12:44 · 수정됨(07:59)
조회 1,150 공감 0


공식 대리점이라고 이름 달아놓고 38만원들 더 비싸게 파네요 ㅎㅎ
저기보다 더 싸게 파는곳은 들어가보면 "재고없음" 이구요...
댓글 (4)
-
솔솔고래
25.11.08 · 175.♡.0.55
유구한 렌즈 판매점의 전통이군요. ㅎㅎ -
사사미사
25.11.08 · 118.♡.65.160
대리점이니까요.
직영이면 몰라도요. -
LLuBu72
25.11.08 · 116.♡.98.207
공식대리점은 공식(?)소비자가로 판매할 수 밖에 없습니다.
브랜드 자체 공식 행사를 하면 좀 저렴해 지지만 그것도 브랜드에서 정한 가격으로 밖에 추가 할인은 못합니다. - H
hazy
25.11.08 · 112.♡.224.250
매크로 렌즈 가격이 신제품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높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