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노출용 삼각대는 비싸군요.
외
외선이 (211.♡.96.179)
2025년 11월 8일 PM 06:00 · 수정됨(23:36)
조회 1,456 공감 0
카메라 구입하니 여기저기 돈이 많이 들어가겠네요.
풍경용으로 구입한거라 장노출용도 필요한것 같아 알아보고 있는데 비싸네요.ㅎㅎ;;
댓글 (15)
-
커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25.11.08 · 118.♡.29.56
-
외외선이
→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작성자
25.11.08 · 211.♡.96.179
적당한것 기준을 모르겠어요.ㅎㅎ -
커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 외선이
25.11.08 · 118.♡.29.56
한 10~30정도? -
외외선이
→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작성자
25.11.08 · 211.♡.96.179
감사합니다. ^^ㅇb -
Mmoho
25.11.08 · 58.♡.163.250
삼각대만 비싼 게 아니라...
볼헤드도 괜찮은 걸 고르면 비싸죠...ㅎㅎㅎ -
외외선이
→ moho 작성자
25.11.08 · 211.♡.96.179
정밀 조절하는 볼헤드가 눈에 보이던데 삼각대 가격이더군요.ㅎㅎ;; - A
adidas2
25.11.08 · 223.♡.84.212
요즘에도 짓조랑 맨프로토가 좋나요? -
FFV4030
25.11.08 · 122.♡.199.87
아예 짐벌이 되는 걸로 사면... 아,아닙니다. -
EEclipse
25.11.08 · 180.♡.118.159
제가 장비병에 시달리던 시절에 삼각대에만 100넘게 썼는데 나중에는 무거워서 들고 다니지도 않게 되더라고요. 그냥 트래블 삼각대 적당한거 하나 쓰세요. -
MMDBK
25.11.08 · 121.♡.197.151
흔들리는게 걱정이면 밑에 가방같은거 걸 수 있는 저렴이 사시고 가방 걸어놓으셔도 좋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플라스틱 삼각대로도 30초 장노출 잘 찍고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