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노출용 삼각대는 비싸군요.
외선이

Lv.1 외선이 (211.♡.96.179)

2025년 11월 8일 PM 06:00 · 수정됨(23:36)

조회 1,456 공감 0

카메라 구입하니 여기저기 돈이 많이 들어가겠네요.


풍경용으로 구입한거라 장노출용도 필요한것 같아 알아보고 있는데 비싸네요.ㅎㅎ;;

댓글 (15)

  •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Lv.1

    25.11.08 · 118.♡.29.56

    별 찍으실거 아니면 그냥 적당한거 사세요...
    플라스틱 삼각대로도 30초 장노출 잘 찍고다님...
  • 외선이

    외선이 Lv.1 →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작성자

    25.11.08 · 211.♡.96.179

    적당한것 기준을 모르겠어요.ㅎㅎ
  •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Lv.1 → 외선이

    25.11.08 · 118.♡.29.56

    한 10~30정도?
  • 외선이

    외선이 Lv.1 → 커피믹스는에스프레소의꿈을꾸는가 작성자

    25.11.08 · 211.♡.96.179

    감사합니다. ^^ㅇb
  • moho

    moho Lv.1

    25.11.08 · 58.♡.163.250

    삼각대만 비싼 게 아니라...
    볼헤드도 괜찮은 걸 고르면 비싸죠...ㅎㅎㅎ
  • 외선이

    외선이 Lv.1 → moho 작성자

    25.11.08 · 211.♡.96.179

    정밀 조절하는 볼헤드가 눈에 보이던데 삼각대 가격이더군요.ㅎㅎ;;
  • A

    adidas2 Lv.1

    25.11.08 · 223.♡.84.212

    요즘에도 짓조랑 맨프로토가 좋나요?
  • FV4030

    FV4030 Lv.1

    25.11.08 · 122.♡.199.87

    아예 짐벌이 되는 걸로 사면... 아,아닙니다.
  • Eclipse

    Eclipse Lv.1

    25.11.08 · 180.♡.118.159

    제가 장비병에 시달리던 시절에 삼각대에만 100넘게 썼는데 나중에는 무거워서 들고 다니지도 않게 되더라고요. 그냥 트래블 삼각대 적당한거 하나 쓰세요.
  • MDBK

    MDBK Lv.1

    25.11.08 · 121.♡.197.151

    흔들리는게 걱정이면 밑에 가방같은거 걸 수 있는 저렴이 사시고 가방 걸어놓으셔도 좋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