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대표, 한정애 의원 봉사 현장
USArmy

Lv.1 USArmy (106.♡.68.120)

2025년 11월 9일 AM 10:04 · 수정됨(11. 11. 07:35)

조회 1,991 공감 0

아침 일찍부터 유기견 보호소 봉사 가셨네요

댓글 (7)

  • 빛의혁명

    빛의혁명 Lv.1

    25.11.09 · 121.♡.59.228

    저는 정청래 대표의 마음은 믿지만... 저런 행보는 이제 그만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당 대표라면 그 시간에 더 큰일을 해야 합니다. 자신의 1시간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왜 한 개인으로서의 봉사에 집중하는 지 이해가 안갑니다. 선거 때라면 이해되지만... 혹시 지금 선거 준비하시는 건 아니죠? 할일이 많습니다.

    혹시 휴일에 개인 시간에 봉사하는 거라고 생각하실 분 계실텐데... 여당 대표가 휴일이 어딨습니까? 진짜 휴일을 보내려면 충분히 쉬면서 더 큰일을 하는데 써야죠.

    그럼 또 저게 쉬는 거라고 하겠죠. 그럼 알리질 말아야죠.

    제발 자리에 맡는 일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권을 꿈꾸신다면 지금 김대중, 노무현, 이재명 이라면 뭘 했을까? 한번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제가 쇼츠 채널을 운영하는데... 지지자들 지금 답답해 죽으려고 합니다.

    대통령의 1시간은 5200만 시간인만큼 민주당 당대표의 1시간은 적어도 200만 시간은 넘습니다.
  • 아이셔 Lv.1 → 빛의혁명

    25.11.09 · 104.♡.68.24

    동의합니다. 맡은 역할에 맞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 Quiin

    Quiin Lv.1 → 빛의혁명

    25.11.09 · 211.♡.188.139

    대통령 주말에 장보러 가시는거도 불필요한 일이라 생각하시겠죠...?
  • 빛의혁명

    빛의혁명 Lv.1 → Quiin

    25.11.10 · 121.♡.59.228

    정청래 대표가 대통령의 행보를 해야 하나요? 물론 광주만 가시겠죠. 진짜 이준석 화법 지겹습니다.
  • Quiin

    Quiin Lv.1 → 빛의혁명

    25.11.11 · 121.♡.110.31

    이준석은 좀 선 씨게 넘으시는거 같은데...
    지지자들이 답답해 한다고 하니 어떤 유형의 지지자 인지 대충 짐작이 가네요 ^^
    수고하십시오~
  • 포크리스

    포크리스 Lv.1

    25.11.09 · 59.♡.130.199

    김건희는 보신탕집만 없앴지만(그 덕에 흑염소가 너무 많이 대놓고 희생되는 중이라고 생각합니다) 민주당은 유기견과 애완견에 대한 대책을 세우려고 하는거 아닐까요?
  •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 Lv.1

    25.11.09 · 97.♡.150.55

    저는 동물보호소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봉사를 하러 다닙니다. 겨우 두시간 일하면서 1시간 이상 왔다갔다 한다고 구박받습니다. 가서 청소, 빨래, 간식만들기 하는데 강아지들 냄새맡고 멍멍소리 듣고, 보는 것이 나름 힐링이 되고 삶의 동기부여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